세노비스,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출처=세노비스
세노비스, 콜레스테롤-장 이중 기능성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 /출처=세노비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국내 최초·국내 유일 이중 기능성 콜레스테롤 유산균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출시하며 섭취 후 불만족시 100% 환불 보장하는 소비자 캠페인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세노비스는 이번 신제품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을 알리기 위해 바쁜 현대인들이 장 건강과 콜레스테롤을 개선 시키고자 일상에서 노력하고 있는 운동, 식습관 관리를 터치하며 이중 기능성 유산균의 특징을 TV  유튜브 광고 등을 통해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오는 11월 6일까지 4주 섭취 후 불만족시 100% 환불을 보장하는 대대적인 소비자 캠페인을 진행, 신제품에 대한 자신감과 함께 그 동안 유산균으로 장 건강만 챙겼다면 이제는 유산균으로 장 건강은 물론 콜레스테롤까지, 하루 한 캡슐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수퍼바이오틱스 콜레스테롤’은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유산균복합물(AB LIFEⓇ)을 기능성 원료로 하는 식품의약품안전처 개별인정형 건강기능식품으로, 프리미엄 3종 균주를 과학적으로 배합해 개발됐다고 세노비스는 밝혔다. 

19년간 프로바이오틱스 연구에 몰두해 온 세계적인 프로바이오틱스 전문 기업 AB-BIOTICS의 유산균주(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 CECT 7527, 7528, 7529)를 엄선했다.

기능성원료인 유산균복합물 AB-LIFEⓇ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세계 11개국 특허1를 보유하고 있는 AB-LIFEⓇ 3종 유산균 복합물을 섭취한 시험군과 그렇지 않은 대조군을 비교했을 때 섭취 12주 후, LDL-콜레스테롤, 총 콜레스테롤, 중성지방 등이 유의미하게 감소된 것을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