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턴트펑크,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사진=디렉터스그룹
인스턴트펑크,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사진=디렉터스그룹

디렉터스그룹이 운영하는 컨템포러리 브랜드 ‘인스턴트펑크’(대표 김락근)가 대구 더현대 팝업 스토어를 오픈해 시그니처 컬러인 민트색과 모던한 이미지를 컨셉으로 2022년 F/W 전 상품을 소개하며 한정판 콜라보 상품과 럭키박스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특히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 기념으로 인스턴트펑크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8일 오픈일부터 24일까지 전품목 최대 25%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19일 오후 2시부터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울 니트 장갑을 재고 소진시까지 증정한다. 

또, 180만원 상당의 무스탕 제품을 득템 기회를 잡을 수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며 럭키박스 이벤트는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이 밖에도 오는 19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레오제이와 콜라보 맨투맨 티셔츠를 선보이며, 이를 기념하기 위해 앨리스펑크와 레오제이가 함께 매장에 방문하여 팬밋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판매된 콜라보 맨투맨의 모든 수익금은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앨리스펑크와 레오제이가 함께하는 팬밋업 이벤트는 오는 11월 27일 압구정로데오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인스턴트펑크 관계자는 “이번 대구 더현대 팝업스토어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님들에게 인스턴트펑크 브랜드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앞으로 인스턴트펑크는 다양한 지역에 오프라인 매장 오픈을 통해 고객님들이 쉽게 인스턴트펑크를 만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