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ABC젤리스틱 /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푸디언스, 이너셋 ABC젤리스틱 /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그룹 ㈜휴온스푸디언스(대표 이충모)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셋’이 ‘ABC젤리스틱’ 3종 제품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너셋이 새롭게 선보인 ABC젤리스틱은 고객의 입맛에 따라 애플 핏과 베리 이뮨, 캐롯 스킨 등 다양한 맛과 영양을 갖춘 건강 간식이다. 

애플 핏 젤리스틱에는 사과주스 농축액 및 사과초모식초가 함유됐다. 사과를 통째로 갈아 자연 그대로 발효시킨 사과초모식초는 몸에 해로운 균을 차단하는 유효성분이 다량 함유돼 건강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베리 이뮨 젤리스틱은 비타민과 영양이 풍부한 베리류의 핵심 성분을 가득 담았으며, 항산화 역할을 하는 베타카로틴과 홍미산 추출농축액을 발효한 HF발효홍삼 Compound K까지 함유됐다. 캐롯 스킨 젤리스틱은 유기농 당근 농축과즙과 카로티노이드, 알로에 베라겔이 주성분으로 특히 카로티노이드는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화방지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휴온스푸디언스 관계자는 “ABC젤리스틱은 매일 먹어도 부담 없는 다양한 맛과 영양으로 알차게 담아냈다”며 “남녀노소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건강한 간식을 찾는 주변 지인에게 선물용으로 적격이다”고 전했다.

◆세노비스, 신제품 ‘프로틴 플러스’ 출시

세노비스,  식물성 단백질 ‘프로틴 플러스’/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 식물성 단백질 ‘프로틴 플러스’/사진=세노비스

글로벌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세노비스가 100% 식물성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프로틴 플러스(Protein Plus)’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세노비스가 처음 선보이는 단백질 건기식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 섭취를 통한 근육 건강 관리나 식물성 단백질 섭취를 고려하는 등 일상의 건강 유지와 활동적인 생활을 즐기길 원하는 고객을 위해 개발됐다. 프리미엄 대두와 쌀 단백의 식물성 단백질 외에도 비타민 ∙ 미네랄을 더해 건강기능식품 명가 답게 전문적인 4 in 1 복합영양설계로 간편하게 근육, 뼈 건강, 항산화, 활력까지 한번에 케어한다.

이번 신제품에도 사노피 만의 엄격한 품질 관리 시스템에 부합하게 원료 선정부터 과학적인 영양 설계와 맛, 제품 생산, 포장, 사후 품질검사 등 소비자를 만나기까지 모든 과정을 깐깐하게 담아냈다. 엄선한 식물성 단백질 원료는 비유전자변형 식품 인증인 Non-GMO 와 코셔(Kosher) , 할랄(Halal) 인증을 받은 프랑스산 프리미엄 완두 단백질을,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외부에서 섭취가 필요한 필수 아미노산 9종을 함유한 쌀 단백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프로틴 플러스는 단백질의 품질과 영양가를 평가하는 아미노산 스코어가 110 이상 이고, 칼로리가 낮으며 포화지방함량이 적다.

세노비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연령이 증가할수록 중요한 근육 건강 관리에 있어 바쁜 일상에서도 간단하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소비자 경험에 가장 집중했다”며, “건강 관리 파트너 세노비스와 함께 라면 내 삶을 내가 원하는 일상들로 채워 나갈 수 있다는 스스로의 믿음과 자신감을 고취시키도록 고객을 지원해 나갈 예정”이라 전했다.

◆광동제약, e스포츠 ‘광동 프릭스 展’ 개최

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서울 서초동 본사 2층에 위치한 가산천년정원에서 광동 프릭스 선수단의 소개전시인 ‘광동 프릭스 : We are KDF 전(展)’을 개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광동 프릭스’를 소개하는 콘텐츠로 구성됐다. KDF/GAME/EVENT를 주제로 공간을 나누어 각각 선수단 연혁, 경기종목 소개, 온더게임 시음 등으로 전시를 구분했다. 특히 이벤트(EVENT) 존은 ‘게이머의 방’을 재현해 게이밍 기어 등 일반적인 사무용 컴퓨터∙주변기기와 다른 장비를 체험해볼 수 있다.

‘광동 프릭스’는 2016년 아마추어팀 ‘레블즈 아나키’를 인수하며 창단한 이래 총 7개 종목 50여 명 규모의 선수단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팀은 2018년 LCK 스프링시즌 준우승, 2016~2021년 리그 5년 연속 플레이오프 진출 등 준수한 성적을 기록했다. 

전시 관람시간은 평일 9시~17시에 가능하며 주말 및 공휴일은 휴관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e스포츠에 관심이 많은 직원들과 함께 시즌의 출발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된 전시”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을 통해 교류의 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