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코리아가 진행 중인 '이브닝 푸드 아워'가 소비자의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브닝 푸드 아워는 저녁 7시 이후 스타벅스 매장에서 푸드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에 할인해주는 프로그램이다. 음료와 함께 구매하는 소비자는 50%, 단품은 30% 할인한다. 오는 5월 3일까지 진행된다.

6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브닝 푸드 아워를 진행한 이후 푸드 제품 판매량이 평년대비 130% 증가했다. 

이벤트 첫날이었던 지난 4일에는 저녁 7시를 기점으로 스타벅스 일부 매장에서 푸드 구매 대기줄이 발생되기도 하는 등 많은 고객 호응을 바탕으로 동시간대 판매량이 2배 이상 증가한 것으로 집계됐다. 전주 동시간대 대비 케이크종류가 2배, 샐러드와 샌드위치류가 3배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스타벅스 관계자는 "이브닝 푸드 아워의 인지도가 높아질수록 고객들이 더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해당시간대 판매량을 실시간으로 분석해 나가며 많은 고객이 불편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운영 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