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광동제약
사진=광동제약

광동제약(대표이사 최성원)은 지난 3월 광고모델로 발탁한 르세라핌의 이미지가 담긴  ‘비타500 제로 르세라핌 팝아트 에디션’을 오는 9월까지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에디션은 광동제약 F&B 전용몰 ‘광동상회’에서 5월 3일부터 선판매되며, 1병당 멤버 1인의 모습이 새겨진 형태로 제작됐다. 인물을 컬러풀한 팝아트로 표현해 세련된 감성을 완성한 것이 특징이다. 10입∙20입 박스 포장에는 팀 전원이 함께한 이미지가 인쇄됐다.

뿐만 아니라 광동제약은 멤버별 이미지에 어울리는 컬러를 라벨에 담았으며, 총 5개의 낱병 에디션을 수집하면 르세라핌 영문 그룹명이 완성된다.

광동제약은 에디션 구매자를 대상으로 오는 7월까지 ‘행운 가드득 이벤트’도 진행해 비타500 제로 10입 상단 면에 인쇄된 8자리 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상품과 스페셜 경품인 르세라핌 정규 1집 ‘UNFORGIVEN’ 친필사인 CD를 증정한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비타500과 르세라핌의 건강한 에너지를 팝아트 디자인으로 녹여낸 특별한 에디션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팬십과 대중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적극적인 소통을 통해 비타500과 함께하는 건강 가득한 순간들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국전약품, 창립51주년 맞아 한국심장재단 등에 5,000만원 기부

국전약품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한국심장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하고 촬영한 모습, (왼쪽 두번째) 국전약품 홍종호 대표이사 및 (세번째) 한국심장재단 박영환 이사장/사진=국전약품
국전약품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한국심장재단에 1000만원을 기부하고 촬영한 모습, (왼쪽 두번째) 국전약품 홍종호 대표이사 및 (세번째) 한국심장재단 박영환 이사장/사진=국전약품

원료의약품 및 전자소재 제조기업인 국전약품(307750)은 창립 51주년을 맞아 한국심장재단,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대안가정 청소년 지원단체인 들꽃소년, 안양시 장애인 지원사업, 화성시 독거노인 지원사업 등에 총 5,000만원의 특별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특별기부금은 국전약품이 창립 51주년을 맞아 지역 사회의 취약 계층을 지원하는 단체에 전달해 나눔의 의미를 같이 되새기자는 뜻으로 준비한 기부금이다. 

특히, 이번 특별 기부금 5,000만원을 포함해 국전약품이 올해 지역사회에 전달할 기부금은 총 1억원으로 이는 지난해 매출액의 0.1%에 해당하는 금액이다. 

국전약품 홍종호 대표이사는 “지속 성장할 수 있는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지역사회의 상생발전과 사회공헌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있다”면서 “힘든 상황에 놓인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지원 활동을 꾸준히 이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출시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사진=세노비스
세노비스 키즈, 신제품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사진=세노비스

어린이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1위 세노비스 키즈가 성장기 어린이의 튼튼한 장을 위한 맞춤형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세노비스 키즈는 기존 파우더와 구미젤리 제형 제품에 이어 츄어블 정 제형으로 확대 및 출시했다.

소장 및 대장의 서식환경을 고려해 소장에 서식하는 유산균과 대장에 서식하는 비피더스균이 3대1 비율로 이뤄진 과학적인 배합이 돋보인다. 까다롭게 선별한 세계적인 유산균 전문 기업들의 프리미엄 균주를 배합한 4종 복합 유산균으로 10억 CFU를 보장한다. 어린이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한 CSL사의 락티카제이바실러스 람노서스 CRL 1505를 핵심 균주로 사용한 점도 주목할 만하다.

세노비스 키즈의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 역시 부모와 아이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새콤달콤 포도맛과 츄어블 타블렛 제형의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로 탄생했다. 가루 날림과 물 없이도 언제 어디서나 쉽게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게다가 설탕 대신 부원료 자일리톨로 달콤한 맛을 내서 지나친 당 함량 걱정없이 즐길 수 있고, 착색료 없이 부원료 포도과즙분말을 사용했다. 

세노비스 키즈 브랜드매니저는 “성장기 어린이게 필요한 튼튼한 장 건강을 더 과학적이면서도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어린이 유산균 신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을 통해 장 건강과 먹는 즐거움을 느끼길 바라며 앞으로도 영양섭취와 먹는 즐거움을 고려한 제품 포트폴리오 업그레이드로 소비자 만족도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로써 세노비스 키즈의 유산균인 포트폴리오는 ▲파우더 제형의 세노비스 키즈 재구매율 1위인 ‘어린이 수퍼바이오틱스’와 ▲구미젤리 제형의 프리바이오틱스 ‘락추로스 구미젤리’에 이어 ▲ 츄어블 정 제형의 신제품 4종 복합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츄어블’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된다. 세노비스 키즈 장튼튼 라인업 3종 모두 세노비스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헥토헬스케어, 키자니아 서울에서 어린이 영양제 증정 행사 진행

사진=헥토헬스케어
사진=헥토헬스케어

헥토헬스케어가 어린이날을 맞아 직업 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명품 유산균 ‘드시모네’와 프리미엄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김석진LAB(랩)’ 어린이 영양제를 선물로 증정한다고 3일 밝혔다.

헥토헬스케어는 5일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한 어린이들에게 김석진LAB의 ‘키즈 DHA 오메가3 구미’ 1팩(5일분)을 선착순 증정한다. 또, 드시모네를 카카오플러스 친구로 추가하고 현장 직원에게 인증하면 ‘드시모네 키즈 스텝1’ 5일분을 선착순 증정한다.

드시모네 키즈 스텝1을 받은 후 개인 인스타그램 또는 육아 커뮤니티에 섭취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한다. 후기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드시모네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또박케어’ 혹은 네이버카페 ‘또박마을’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키즈 DHA 오메가3 구미는 두뇌, 신경조직, 눈 망막조직의 주요 구성성분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불포화지방산 DHA를 담았다. 여기에 눈과 뼈 건강에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 비타민D, 비타민E를 더했다. 

헥토헬스케어 관계자는 “성장기 영양 관리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는 부모님을 위해 드시모네와 김석진랩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면역세포의 70%가 장에 분포한 만큼 장 건강 관리를 통해 건강한 자녀로 키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