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네오위즈
사진출처=네오위즈

네오위즈는 3일 블록체인 사업을 운용하는 인텔라 X가 약 1000만 달러(약 133억원) 규모의 '인텔라 X 웹3 게이밍 그랜트 프로그램'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첫선을 보인 그랜트 프로그램은 회사가 개발 중인 블록체인 웹3 게임 플랫폼 인텔라 X 생태계와 함께할 웹3 게임 개발사를 적극 발굴하기 위해 기획됐다.

그랜트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사가 인텔라 X에 안정적으로 합류할 수 있도록 돕고, 웹3 게임의 다양성을 확보해 플랫폼 생태계를 확장하는 것이 목표다.

총 지원금은 약 1000만 달러 규모이며, 모집은 웹3 게임 개발 부문에서 이뤄진다. 폴리곤 네트워크 기반의 웹3 게임 개발부터 인텔라 X 온보딩까지 웹3 게임 탄생을 위한 전 과정을 전폭 지원한다.

그랜트 프로그램 참여를 희망하는 지원자는 이날부터 인텔라 X 공식 홈페이지에 제안을 올리면 된다. 게임성을 포함한 객관적인 평가 기준을 통해 심사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인텔라 X와 폴래곤랩스의 지속적인 협력 관계를 바탕으로 한 마케팅 활동도 병행, 첫번째 그랜트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알린다.

대표적인 것이 폴리곤랩스와 협업해 진행하는 'AMA(Ask Me Anything)'이며, 앞으로도 트위터, 블로그 등 폴리곤랩스의 다양한 글로벌 마케팅 채널을 통해 그랜트 프로그램을 적극 홍보한다는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