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뉴트리원
사진=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디페토(Depeto)가 론칭 2주년을 맞아 동물자유연대에서 진행한 '2023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반려동물 영양제를 기부했다고 3일 밝혔다.

디페토는 ‘디어 마이 펫 투게더(Dear my Pet Together)’의 줄임말로, 반려동물에 대한 진심과 수의사와의 공동 개발을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전문성까지 갖춘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이다. 

제품군은 평소 반려동물이 쉽게 앓는 질병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피부, 눈, 관절, 장 등 신체 기관에 특화된 기능성 원료를 담은 영양제와 반려동물의 기호도를 고려한 간식들로 구성됐다.

디페토는 론칭 2주년을 기념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디페토는 약 천만원 상당의 반려동물 영양제를 유기견 보호센터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했다.

디페토가 전달한 영양제는 지난 29일에 진행된 ‘입양동물의 날 행사’에 쓰였다. 동물자유연대의 ‘입양동물의 날’ 행사는 입양 가족들을 매년 한자리에 초청함으로써 한번의 입양으로 끝이 아니라 지속적인 사랑과 책임감을 증진시킬 수 있도록 마련된 행사이다

기부 물품인 ‘굿 스킨’은 반려동물의 피부와 모질 건강 유지에 도움 줄 수 있는 영양제로 아마씨분말, 오메가3, 히알루론산 등 8가지 피부·피모 건강에 집중한 원료를 함유했다. 글루텐, 착향료, 착색료, 젤라틴 등 건강에 부담을 줄 수 있는 성분은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유전자 변형 원료(GMO)를 사용하지 않아 안심하고 반려동물에게 급여가 가능하다.

디페토 관계자는 “소비자분들의 한결같은 사랑으로 반려동물 영양제 전문 브랜드 디페토가 론칭 2주년을 맞이하게 됐다”라며 “이번 기부 활동은 소비자분들과 함께 힘을 모아 유기견 입양 가족들을 지원하게 되어 더욱 의미 있게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유니크바이오텍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 출시

사진=유니크바이오텍
사진=유니크바이오텍

프로폴리스 전문 기업 유니크바이오텍(주)이 신제품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를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씹어서 섭취할 수 있는 정제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으로, 구강 내 항균 및 항산화 작용에 도움을 준다. 또, 아연과 비타민C, 셀레늄까지 첨가해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세포분열, 철분 흡수를 돕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해 준다. 

또, 이 제품의 일일 섭취량 3g(2정)은 플라보노이드 총 섭취량 20.896mg이 되는 양으로, 이는 지난해 기능성 재평가를 통해 일일 총 섭취량이 20~40mg으로 상향 조정된 플라보노이드의 새로운 기준규격을 선제적으로 적용한 것이다.

신제품은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5월 8일 선공개되며, 8일부터 14일까지 7일간 한정 수량 특가로 판매될 예정이다. 

유니크바이오텍(주) 허용갑 대표이사는 "감염의 주요 통로인 구강은 세균들이 몸속으로 유입되는 첫 번째 통로이므로 건강한 구강 항균 관리가 필요하다"라며, “간편한 구강 관리는 물론, 다양한 기능 성분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맛있는 츄어블 프로폴리스’를 개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