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휴가 관련 포스터(제공=인천시)
여름 휴가 관련 포스터(제공=인천시)

인천시가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인천관광 활성화를 위한 온라인 이벤트를 개최한다.

12일 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오는 30일까지 인천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지역 제한 없이 홈페이지 방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인천의 여름 휴가지 중 가장 떠나고 싶은 장소는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이벤트는 인천의 여러 관광지 중 지난해 하계 휴가철 인천투어 홈페이지에서 많은 검색량을 차지한 4곳 중 한 곳을 선택하면 된다.

이벤트 참여자는 호캉스부터 특별한 요트 체험까지 가능한 영종도와 도심에서 즐기는 완벽한 휴가지인 경인아라뱃길과 드림파크, 엑티비티와 쉼을 모두 즐길 수 있는 강화도, 한국의 세렝게티라 불리는 무의도 중 한 곳을 선택할 수 있다.

시는 이벤트 참가자 중 100여명을 추첨,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과 커피 기프티콘, 피자 기프티콘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76일 인천투어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게시되며 당첨자에게는 개별적으로 문자를 발송할 예정이다.

시 김충진 문화체육관광국장은 이번 하계 휴가철 맞이 인천투어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관광도시 인천에 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관광도시 인천으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