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지난 17일 안산중앙점을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오픈한 안산중앙점은 안산 중앙역 로데오거리 번화가에 있으며, 업체와 주변 상권들의 시너지 효과로 인해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특히, 본사에서 자체 개발하는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 중에서도 가맹점주와 고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은 레트로 감성의 ‘뉴트로블랙’ 컨셉이 적용되었으며, TJ 최신 반주기가 도입되어 음향 퀄리티 또한 최상급을 자랑한다.

또한 대형룸을 포함하여 총 23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룸마다 스탠드 마이크, 휴대폰 충전기, 카드결제 시스템이 구비되어 있어 더욱 편리하다.

업체는 7년 연속 브랜드파워 1위, 4연 연속 100대 프렌차이즈 선정, 기술평가 우수기업 및 강소기업 선정 등 다양한 수상경력을 통해 브랜드 경쟁력을 입증해왔다.

특히, 무인관제시스템은 완벽한 무인 운영을 실현하는 시스템으로, 24시간 365일 인공지능 CCTV를 통해 고객의 출입부터 매장 내부에서 발생하는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하고 대처가 가능하다. 그 중에서도 야간 시간에는 청소년의 출입까지 통제할 수 있어 야간 근무자 없이 운영 가능하여 인건비 절약이 가능하다.

관계자는 “우리 브랜드는 현재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음향이나 시설, 인테리어 면에서도 경쟁사 대비 우위에 있어 많은 고객분들이 찾아주신다”고 전했다.

한편 업체는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며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