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원팩토리는 소셜커머스 사업의 일환으로 네이버쇼핑 라이브 첫 방송에서 동시간대 시청자 전체 1위 무려 17만6000명의 시청과 함께 초도 물량을 완판했다. 

세계 28여국에 수출을 시작한 글로벌 하이앤드 브랜드로 더원팩토리에 따르면 헬렌켈러 선글라스가 가지는 원동력은 올바르게 만든다는 기업의 이념이 나타나는 소비자를 위한 선글라스라고 볼 수 있다.

코눌림을 방지하기 위한 무게 분배의 형성과 곳곳에 존재하는 디자인 포인트의 설정, 자외선 차단과 빛 반사와 눈부심을 최대한으로 줄이기 위한 최고급의 편광렌즈가 기본으로 적용되어 있는 것에서 이해의 포인트가 형성된 것이 헬렌켈러 선글라스라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올바르게 만들다.” 신념으로 안경제조 15년 경력의 개발자, 안경사 20년 경력의 연구소장과 같은 구성원으로 고품질의 저렴한 안경을 통해서 올바른 시력형성을 도울 수 있는 안경을 만들기 위해 그들은 서로를 위해 지난 과거를 내려놓고 새로운 시험대에 올랐다고 말한다.

사진: 더원팩토리 사옥 전경
사진: 더원팩토리 사옥 전경

업체는 재작년 창업을 시작으로 기업부설연구소를 설립함과 동시에 대구지역 유수의 대학과 산학협력관계를 형성하고 특허 2건을 출원했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