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인강드림)
(사진=인강드림)

무료인강사이트 인강드림이 2018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16차 연장 진행 중이라고 전했다.

2018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는 수험생들의 끊임없는 관심으로 15차까지 성황리에 마감됐다. 이에 힘입어 더 많은 수험생들의 학습 향상에 도움을 주기 위해 공인중개사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를 16차 추가 연장 진행하게 됐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16차 추가 연장 진행 중인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는 선착순 1000명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2018 EBS 공인중개사 1, 2차 입문서’, ‘2018 기초입문 무료인강 수강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인강드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기초입문 샘플강의 1강 미리 수강 후, 자유롭게 강의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2018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샘플강의는 ‘민법 및 민사특별법’, ‘부동산학개론’, ‘부동산공법’, ‘중개사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강의로 구성돼 있다.

입문서 무료증정 이벤트 참여 후 공인중개사 입문서를 수령한 회원은 ‘블로그/SNS 인증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인증이벤트는 개인 블로그나 카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입문서 인증 사진과 글을 작성해 등록하고, 게시글 주소를 복사해 해당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SNS 인증이벤트를 참여한 회원에게는 교재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10,000원’이 전원 증정된다.

이외에도 인강드림은 2018 제29회 공인중개사 시험 대비를 위한 제1회 온라인 모의고사를 실시하고 있다.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는 검증된 실력의 교수진이 실전 모의고사 형태로 문제를 출제했다.

특히 기출분석을 토대로 실제 시험에 출제될 확률이 높은 문제와 오답률이 높은 문제도 출제돼 수험생의 성적향상 및 실전감각을 높이는 데 도움을 준다.

아울러 온라인 모의고사 응시 후에는 무료인강으로 제공되는 해설강의 수강이 가능하다. 해설강의는 문제 출제자인 과목별 3인 전문가가 정/오답 강의를 진행한다.

뿐만 아니라 모의고사 응시 및 답안제출 후 성적과 석차를 확인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각 모의고사 회차별, 시기별로 개인의 학습 위치를 파악해 부족한 부분을 보완 학습할 수 있다.

이밖에도 인강드림은 공인중개사 자격증 무료인강 외에도 주택관리사와 행정사, 직업상담사, 유통관리사, 전산세무회계, 부동산 등의 강의도 무료로 제공 중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