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포항장성동점을 지난 26일 성황리에 신규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가맹점은 포항 북구 장성동 메인상권에 위치해 있어 코인노래방의 높은 수요가 기대되며, 세븐스타와의 시너지를 통해 주변 상권도 더욱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

TJ 최신 반주기와 세븐스타가 자랑하는 최고급 음향 시스템이 도입되었으며, 대형룸을 포함해 총 14개의 룸으로 구성되어 있어 다양한 구성원들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다. 또한 모든 룸에는 무선 마이크와 핸드폰 충전기가 구비되어 있다.

한편, 인테리어는 ‘뉴트로블랙’ 컨셉이 적용되었으며 지금까지 코인노래방과는 다른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의 공간을 느낄 수 있다. 

본사 관계자는 “해당 브랜드는 현재 전국적으로 브랜드 인지도가 높고 음향이나 시설 면에서도 경쟁사 대비 우위에 있다는 장점이 있어 많은 고객들분들이 찾아 주시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서 “업계최초이자 업계 최다인 300호점 달성하는 등 코인노래방 업계 1위를 유지하기 위해 끊임없는 시스템 개발을 이어오고 있다”며 “최초로 시도했던 IoT 무인 운영 시스템부터 MZ세대 놀이문화 컨텐츠인 셀프 포토 스튜디오를 적용한 것에 이어, 최근에는 365일 무인관제시스템까지 점주의 입장에서 매출을 올리고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본사 차원에서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자세한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상담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