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엑스큐게임즈
사진출처=엑스큐게임즈

엑스큐게임즈는 모바일 하이브리드 블록체인 게임 '인피니티 사가X'의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위믹스 플레이 등 주요 앱마켓과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에서 정식으로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인피니티 사가X는 수집형 RPG에 전략 시뮬레이션 요소가 결합한 하이브리드 방식으로, 장르별 재미 요소 및 장르 간 결합을 통해 새로운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는 모바일 블록체인 게임이다.

게임의 주 무대인 '플로티아'에서 돈키호테와 신데렐라, 피노키오, 칼리오페, 샬롯 등 아동 문학 주인공부터 그리스 신화 국왕, 황제의 어머니 등 총 56종 이상의 소울(영웅) 캐릭터가 등장한다.

전략 시뮬레이션 파트에서는 섬을 발전시키거나 타 유저와의 각종 경쟁에 돌입하는 '아일랜드 모드'를 제공한다. 아일랜드 모드에서 유저는 강력한 군대를 육성하거나 용포와 대포, 석궁탑 등 방어 시설을 전략적으로 잘 배치해 타 유저의 침공을 효과적으로 방어해야 한다.

약탈은 타 유저의 아일랜드를 공격해 상시 부족한 자원을 충족하는 요소로, 게임 토큰 'XQG'로 교환할 수 있는 '크립스톤'도 약탈이 가능하다. 약탈은 게임 안정화가 적용된 시점인 14일경에 도입될 예정이다.

엑스큐게임즈은 글로벌 오픈 베타 서비스 실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 타 유저와의 경쟁 콘텐츠인 아레나에서 아이언,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등급을 달성할 때마다 다이아몬드와 프리미엄 소환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