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레스토랑 “마키노차야”에서는 추석을 맞아 집에서 온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추석 파티팩'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상품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절음식’ 이라는 컨셉으로 A, B세트(각 10인분)로 구성되어 있다. 

A세트는 훈제 연어샐러드, 양념 꽃게장, 잡채, 유린기, 곶감 및 오색 송편, 식혜 등 콜드푸드 6종과 소갈비찜, 망고새우, 모듬전, 닭강정, 유산슬, 사골우거지탕 등 핫푸드 6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B세트는 훈제 연어샐러드, 양념 꽃게장, 잡채, 모듬사시미, 곶감 및 오색 송편, 식혜 등 콜드푸드 6종과 소갈비찜, 망고새우, 모듬전, 전복버터구이, LA갈비, 사골우거지 탕 등 핫푸드 6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출시 상품은 마키노차야 판교점, 광교점, 마포점에서 전화를 통해 주문이 가능하며, 특히 고객들의 주문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국내 최대 이커머스 기업 중 하나인 “티몬 온라인몰”과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오는 25일(월)까지 주문 접수를 받아 28일(목) 부터 10월 3일(화)까지 각 매장에서 픽업을 할 수 있으며, 배송을 희망하는 경우 고객이 배송비 부담 조건으로 배송 진행도 가능하다. 

한만웅 대표는 “올 한 해 고물가와 함께 장마, 태풍 등으로 오를 대로 오른 외식물가로 인해 추석명절 가족 외식이 부담스러운 상황에서 집안에서 가족끼리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과 가성비 있는 메뉴들로 준비했다.”라며, 업체의 추석 파티팩과 함께 가족과 즐거운 연휴를 보내시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