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고마비의 계절인 가을이 찾아오면서 본격적으로 야외 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특히 서울의 대표적인 단풍 명소인 ‘석촌호수’ 인근은 벌써부터 수많은 인파로 붐비고 있는 상황이다.

석촌호수는 서울 도심에서 완연한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최적의 장소다. 오색 단풍으로 물든 석촌호수를 따라 조성된 산책길은 마치 자연 휴양림에 온 듯한 편안함을 선사해 준다. 특히 밤에는 호수에 비치는 은은한 조명이 한데 어우러지는 절경을 감상할 수 있어 연인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하다.

골목길 사이사이 밀집한 아기자기한 맛집과 트렌디한 카페도 석촌호수를 찾는 이유다. 석촌호수 근방에는 소위 ‘인스타그래머블’한 가게들이 저마다 각자의 매력을 뽐내고 있다. 

석촌호수의 아름다운 가을 전경을 바라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호텔도 덩달아 인기를 누리고 있다. 호텔업계에 따르면,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등 석촌호수 인근 5성 호텔들은 가을 시즌 예약 문의가 빗발치고 있는 상황이다.

실제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은 석촌호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을 위해 페메종의 프렌치 미식투어 코스 ‘투르 드 프랑스’와 객실 무료 업그레이드 혜택이 포함된 ‘테이스티 프렌치 어텀’ 객실 패키지를 선보이며 특별한 가을을 선사하고 있다. 고객들은 프랑스 본연의 맛과 감각을 느낄 수 있는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단풍으로 물든 석촌호수의 전경을 더 넓은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다.

이러한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호텔 멤버십’이 출시되어 소비자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KT에스테이트(대표이사 최남철)가 출시한 호텔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는 지난 9월, 셀렉티브 제휴 호텔 중 소비자 선호도가 가장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특화 ‘사파이어E’ 패키지를 새롭게 선보였다. 주요 혜택은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의 럭셔리룸 숙박권(2매) 및 스위트룸 30% 할인권(2매)이 제공된다. 또한 레스토랑 ‘페메종’과 ‘미오’의 식사 할인권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안다즈 서울 강남', ‘르메르디앙 서울 명동’ 등 주요 호텔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는 국내 유일의 호텔 통합 멤버십이다.

KT에스테이트는 호텔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의 호캉스형 멤버십 사파이어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특화 사파이어 E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KT에스테이트는 호텔 통합 멤버십 셀렉티브(SELECTIV)의 호캉스형 멤버십 사파이어에 소피텔 앰배서더 서울 특화 사파이어 E 패키지를 신규 출시했다. 

멤버십 종류는 무료 멤버십 1종(토파즈)과 유료 멤버십 4종(루비, 사파이어, 에메랄드, 다이아몬드)으로 이뤄져 있다. 유료 멤버십은 다양한 카테고리로 구성돼 각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각 멤버십에 따라 최대 객실 30%, 식음료 15%, 노보텔 동대문 뷔페 25% 할인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연회비 대비 130% 금액에 해당하는 쿠폰팩도 함께 제공된다.

식음특화형 멤버십인 루비는 식사 이용권, 애프터눈 티 이용권, 하우스케이크 교환권 등 다양한 식음 혜택을 제공하는 쿠폰이 포함돼 있다.

‘호캉스형’ 멤버십 사파이어의 경우 조식을 포함한 객실 숙박권 2매 중심으로 구성돼 있다.

라이프스타일형 멤버십 에메랄드는 고급 호캉스나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을 위한 고품격 서비스가 포함돼 있다. 클럽∙스위트룸 숙박권, 노보텔 뷔페 식사권, 스파 이용권 등이 제공된다.

마지막으로 최상위 등급인 럭셔리형 멤버십 다이아몬드(연회비 300만원)는 상위 스위트룸 숙박권 2매, 40만원 상당의 식사권, 소피텔 스위트룸 30%할인, 소피텔 바 VIP 위스키 세트 등 호텔 VVIP를 위한 다양한 혜택을 골라 이용할 수 있다. 유료 멤버십은 셀렉티브 멤버십 앱을 통해 구매 및 사용할 수 있으며, 사용 기간은 1년이다.

한편, 셀렉티브는 유료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지인 추천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지인(최대 3인)을 추천할 경우, 호텔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상당의 식음 이용권을 추천인, 지인 각각 1매씩 제공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셀렉티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