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치갤러리에 전시될 리정작가(좌) 김썽정작가(우) 작품들 / 더리우 제공
사치갤러리에 전시될 리정작가(좌) 김썽정작가(우) 작품들 / 더리우 제공

더리우가 오는 19일부터 22일까지 ' ARTGROUND LONDON 2023' 행사에 참여 갤러리로 참여한다.

작가라면 누구나 한번쯤 꿈꾸었던 런던의 사치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개최되는 특별한 아트페어로, 이번 페어는 아시아 작가 초대전으로 더리우 갤러리의 소속 작가들외에 50여명의 아시아 작가들이 참여하여 다채로운 작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 작가로는 박현수작가, 김영환작가, 김썽정작가, 리정작가가 참여하고 국제적으로 유명한 사치갤러리(Saatchi Gallery)에서 그들의 작품을 선보인다.

박현수 작가는 화면 전체를 특유의 작은 기호들로 채워 배열하는 작업으로 다양한 컬러를 드리핑 기법으로 처리해 건조시킨 후 화면 전체를 마르기전에 긁어서 사용하는 작업을 통해 표현하는 작가다. 

김영환 작가는 정확한 데생과 반복적인 붓질이 가져다주는 그윽하고 깊은 색채에서 느껴지는 감동을 불러일으키기도하고 웅장한 자연을 담아내는 폭넓은 스팩트럼을 갖고있는 작가다.

사치갤러리에 전시될 박현수작가(좌), 김영환작가(우) 작품들 / 더리우 제공
사치갤러리에 전시될 박현수작가(좌), 김영환작가(우) 작품들 / 더리우 제공

김썽정 작가는 색색의 점들로 세상을 그려나가는 그리고 그가 찍은 점들은 익살스러운 도상들의 적절한 조합과 배열로 독특한 이미지를 화려한 색채와 마티에르의 향연으로 바꿔놓는 점(dot)들을 화려하게 표현하는 작가다.

리정 작가는 현대문명이 발달할수록 물질문명의 이기로 인해 변질해가는 모습들을 보면서 인간성을 회복하고, 치유와 함께 영원한 행복을 얻을 수 있는 것은 바로 ‘자연’이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작가다.

사치갤러리(Saatchi Gallery)는 국제 아트 시장에서 귀중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갤러리로, 작가님들의 작품은 이곳에서 세계 각지의 아트컬렉터, 큐레이터, 감독자 및 미술애호가들에게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