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포츠와 함께하는 선한 영향력이라는 주제로 매년 강남에서 열리고 있는 강남 기부 콘서트가 올해는 더욱 더 멋진 공간에서 진행된다. 

2023년 폴포츠와 함께하는 강남 기부 콘서트 in 강남 이 다가오는 내일(24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엘리에나 호텔에서 열리게 된다. 

기적의 사나이 폴포츠는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성악가이다. 불우한 환경 속에서도 꿈을 잃지 않고 브리튼즈 갓 탤런트(Britain's Got Talent 2007)에 출전, 37세의 나이로 우승하였으며 한국에서 많은 방송 활동과 내한 공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여전히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는 폴포츠는 많은 사람들의 롤모델이 되었고 전 세계적으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그가 받고 있는 많은 사랑이 자신뿐만 아니라 도움이 필요한 손길에도 사랑의 손길이 더욱 더 뻗아나가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부 콘서트를 진행해 오고 있으며 그의 선한 영향력이 다른 사람들의 마음속에도 자리 잡히길 기대하고 있다. 

찬엔터테인먼트, 에이치엘컴퍼니가 주관하는 이번 강남 기부 콘서트는 음악과 예술을 통해 사회에 기여하고자 하는 목적을 지닌 이벤트로, 다양한 아티스트와 예술가들이 참여하여 강남 지역의 문화 예술 프로젝트를 지원하는데 사용될 예정이며 지역 사회 발전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매년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뮤지컬 배우 채서연, 힙합듀오 마이티마우스, 성악가 임예지, 팝페라아이돌  훈두, 보이그룹 플릭스 도 함께 기부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재능이 넘치는 출연진들의 무대로 몸과 마음이 차가워진 관객들에게 10월의 밤, 따뜻한 온기를 불어넣어줄 전망이다. 
 
찬엔터테인먼트는 이번 강남 기부 콘서트의 주관사 중 하나로, 올해 11월 방송되는 농구서바이벌 매치업의 제작사 찬이엔엠과 찬 연기아카데미 학원, 찬엔터테인먼트 일본, 베트남 등 해외법인을 운영하고 있다. 그 동안 다수의 성공적인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업계에서 믿음직한 기업으로 자리잡았다. 예술과 엔터테인먼트의 경계를 넘어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하여 문화 산업을 발전시키는 역할을 하고있어 앞으로의 활동이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