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가 오는 11월 2일부터 12월 31일까지 60일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스타벅스 겨울 e-프리퀀시 이벤트는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제조 음료 총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올해는 '특별한 하루가 시작되는 곳(The moment begins here)'이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된다.

미션 음료로는 △토피 넛 라떼 △핑크 캐모마일 릴렉서 △말차 크림 브륄레 라떼 △더블 에스프레소 크림 라떼 등 크리스마스 시즌 음료와 함께 리저브 카테고리 제조 음료가 포함된다.

증정품은 △2024 스타벅스 플래너 3종과 △스타벅스 라미 스페셜 에디션 2종과 올해 새롭게 △2024 스타벅스 캘린더도 추가했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증정품은 스타벅스 앱 내 모바일 예약 시스템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증정품은 한정 수량 제작돼 매장별, 일자별로 선착순 예약 증정된다. 준비된 물량이 모두 소진될 경우에는 무료 음료 쿠폰(톨 사이즈) 3장으로 대체 지급한다.

아울러 스타벅스는 11월 2일부터 11월 6일까지 5일 동안 e-프리퀀시를 완성해 플래너로 예약 및 교환하는 고객에게 플래너 1권을 추가 증정하는 더블 플래너 이벤트도 진행한다. 라미 스페셜 에디션과 캘린더는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된다. 

더블 플래너 기간 동안 매장별, 일자별 예약 가능한 플래너 수량은 제한돼 있으며, 선착순 예약 가능 물량 소진 시 본 이벤트 참여 및 혜택 제공이 불가할 수 있다.

손정현 스타벅스코리아 대표이사는 "오랜 거리두기 이후 돌아온 크리스마스를 기다리신 고객님들이 즐기실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며 "스타벅스와 함께 즐거움과 추억을 마음껏 쌓는 연말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