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건설이 공급 중인 “빌리브 에이센트”가 서울 은평구 불광동 일원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5층~지상24층, 전용면적49~84㎡, 총492세대/실규모로 조성된다.

이 단는 서울지하철3•6호선 환승역인 연신내역 근처에 위치해 있어 편리한 교통환경을 자랑한다.

특히 연신내역의 경우 2024년 GTX-A노선의 부분 개통을 앞두고 있다. GTX-A는 파주 운정부터 연신내,서울역,삼성역을 거쳐 화성 동탄까지 연결되는 노선이다. 개통이 완료되면 대중교통으로 소요되는 시간 대비 70%~80%이상 단축 효과가 발생할 예정이다.

행후 GTX-A노선 전 구간 개통이 완료되면 연신내에서 삼성역까지 9분 대로 도달할 수 있어 강남생활권이 가능하다.

단지 내 상업시설인 “빌리브 에이센트 더 플레이스”와 함께 메가박스가 입점 될 예정이라 쇼핑,문화 생활 등을 즐기기 편리할 전망이다.

또한 단지 주변으로 로데오거리 연서시장이 위치해 있으며 인근 NC백화점 불광점, 롯데몰 은평점, 이마트 은평점, 스타필드 고양과 함께 청구성심병원, 가톨릭대학교 은평성모병원 등 여러 생활 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다.

단지는 입주민들의 자부심과 주거품격을 높이기 위해 은평구 최초로 입주민 주거서비스를 도입할 예정으로, 차별화를 꾀하고 있다. 또한 전 타입에 높은 층고(2.5m)를 적용하며, 각 층에 가구당 창고 제공(101동은 지하층 설치예정), 4베이 특화 설계 및 듀얼웨이 혁신 평면(84㎡타입), 프리미엄 주방가전과 전 실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이 무상으로 제공(풀빌트인)된다.

수요자들의 부담을 낮추기 위해 최근 계약조건을 변경했다. 우선 계약금 정액제를 도입,계약금을 2,000만원부터(신용대출 알선 및 이자지원)책정해 초기 자금부담을 크게 줄였다. 또한 입주시점에 분양권 실거래가격이 분양가 보다 낮을 경우에도 손해걱정이 없는 안심보장제 조건도 제공한다. 더불어 소액투자자로 하여금 각광을 받고 있다.

입주예정일은 2027년6월이며 분양권전매도 가능하다.

업계 관계자는 “최근GTX-A노선이 지나는 곳들을 중심으로 부동산 시장 회복이 빠른 모습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인근 분양단지인 파주운정 우미린 더 센텀, 힐스테이트 더 운정, 제일풍경채3차, 운정자이 시그니처, 운정신도시 아이파크, 운정 푸르지오, 동탄신도시 금강펜테리움7차, 등 단지들을 눈여겨볼 만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