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OK금융그룹
사진제공=OK금융그룹

OK저축은행·OK캐피탈 등의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은 ‘2024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르는 임직원 자녀들에게 응원 선물 세트를 전달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수험생 자녀와 임직원 가족을 격려하고 대학 합격을 기원하고자 마련됐으며, 선물 세트에는 쿠키·마들렌 등 시험 당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간식과 임직원 가족들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가 동봉돼 수험생 자녀에게 전달됐다.

OK금융그룹은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는 사내 문화 확산에 힘쓰 있다. 올해 5월에는 가정의 달 맞이 ‘가족사진 및 부모님 리마인드 웨딩 촬영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10월에는 올해 세 번째 시즌을 맞이한 가족 캠핑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강원도 홍천 캠핑장에서 반려동물과 가을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한 바 있다.

OK금융그룹 관계자는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치르는 수험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응원 선물 세트를 준비했다”며 “시험장에서 그 동안 쌓아온 실력을 유감없이 발휘해 그간의 노력이 좋은 결실을 맺길 바라며, OK금융그룹은 앞으로도 다양한 가족 친화 프로그램을 추진하고 복지제도를 확대해 임직원 가정과 동행하는 ‘가족친화 경영’을 실천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