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C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과 한국마사회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이 업무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JDC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과 한국마사회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이 업무협약식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한국마사회 제공

한국마사회(회장 정기환)와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는 최근 ‘공동마케팅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5일 양사에 따르면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공동 마케팅 협업 콘텐츠를 발굴해 사업 활성화와 역량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지난 1일 한국마사회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한국마사회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과 JDC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을 비롯하여 양 기관 임직원 총 20여명이 참석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매출 증대를 위한 공동 마케팅 추진 △제주 지역사회 현안 해결 및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동 운영 △정기 인사교류 △역량 강화를 위한 상호 협력 등이다.

힌국마사회와 JDC는 이번 협약을 통해 경마공원과 제주면세점의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해 고객들이 다양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추진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양 기관이 보유한 관광시설의 개방과 활용을 통해 제주 관광 사업 활성화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를 모았다.

한국마사회 박계화 경영관리본부장은 “JDC와 인사교류, 공동 마케팅 추진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전략적으로 업무협력을 추진하겠다”며 “양 기관의 협업을 통해 제주 지역발전은 물론 지역 현안을 해결하는 선례를 남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JDC 김현민 경영기획본부장은 “제주 지역에 몸담은 양 기관이 협력할 수 있는 초석을 마련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업무협약을 바탕으로 지역사회에 기여함은 물론, 양 기관의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마중물이 되길 바란다“고 업무협약의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