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국제시니어모델협회 제공
사진=국제시니어모델협회 제공

(사)국제시니어모델협회 엑시니 모델즈 송년행사가 지난 16일 연세대 이윤재관 대강당에서 열려 관심을 모았다.  

18일 협회에 따르면 이날 행사는 이현주 국제시니어모델협회 대표와 이수연, 윤선, 윤주아, 박혜정 모델의 역동적인 치어리딩 댄스를 시작으로 연세대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트레이닝 지도사 과정을 수료한 권남희, 박혜정, 최금란 모델의 멋진 워킹과 퍼포먼스 등 엑시니 모델즈의 패션쇼로 화려하게 꾸며졌다. 

초청공연으로 이상홍 회장의 지휘아래 들꽃무리모델협회 25명의 시니어모델이 크리스마스 컨셉의 패션쇼를 보였다. 

이번 행사는 연세대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트레이닝 지도사 과정 전문강사이자 사단법인 국제시니어모델협회 이현주 대표가 직접 기획하였다. 연출은 전명희 이사, 퍼포먼스는 이민아 이사, 음악과 진행은 최지유 실장이 맡았다. 

화려한 워킹으로 무대를 빛낸 엑시니 모델즈는 김선희 이사를 필두로 이민아, 장유진, 권남희, 최금란, 박혜정, 조우리, 배경숙, 김남숙, 홍아영, 유혜영, 이정안 모델들이다.

이현주 대표는 “연세대 미래교육원 시니어모델트레이닝 지도사과정 교육사업을 통해 시니어 모델의 수준을 향상시키고, 나아가 시니어모델들의 사회 활동과 참여를 돕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