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바디(Therabody)가 완전 무선으로 작동되는 다리 마사지 디바이스 ‘리커버리에어 젯부츠(RecoveryAir JetBoots)’를 21일 국내에 공식적으로 선보인다.

이번 출시한 제품은 다리를 집중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테라바디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집약된 무선 마사지 디바이스로 미국 FDA 승인을 받았다. 

‘리커버리에어 젯부츠’의 대표적인 특징 및 장점으로는 테라바디만의 ‘트루그레이드 기술’과 ‘패스트플러쉬 기술’을 활용한 ▲다리 부위별 정확한 압력 제공 ▲정밀한 압력 제어를 통한 안정성 향상 ▲효과를 극대화하는 완전한 수축과 팽창 ▲팽창 및 수축 사이클의 빠른 반복을 통한 회복효과 극대화 등이 있다.

먼저 트루그레이드 기술(TruGrade Technology™)은 디바이스의 부위별 압력을 다르게 조정하고 각 부위에 정확하게 계산된 압력을 가할 수 있는 기술이다. 발끝에서부터 심장을 항해 순차적으로 압력을 가해 혈액 순환을 촉진한다. 나선형으로 구성된 내부 덕분에 공기의 흐름을 방해하지 않으며 압력의 급격한 변화로 발생할 수 있는 위험을 예방할 수 있어 안전하고 효과적으로 압력을 가할 수 있다.

패스트플러쉬 기술(FastFlush Technology™)은 위와 같은 압력을 가하는 빈도를 빠르게 만들어 줄 수 있는 기술이다. 60초 만에 공기의 주입과 배출이 완전히 완료될 수 있으며 이는 경쟁사 대비 2~3배 정도 빠른 속도다. 같은 시간에 더 많은 마사지를 수행할 수 있으므로 더욱 빠른 회복을 도와 줄 수 있게 된다.

또한 디바이스 내부는 습기나 세균이 쌓이지 않도록 설계되었고, 별도의 솔기가 없는 매끄러운 디자인과 별도 지퍼를 활용해 부츠 내부까지 손쉽게 관리할 수 있어 위생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원터치 컨트롤을 통해 빠르고 쉽게 조작이 가능하며 배터리도 충전식 배터리를 적용해 완전 무선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완충 시 약 240분가량 사용할 수 있다.

한국보다 먼저 출시되어 판매되고 있는 미국에서의 소비자 반응은 무척 고무적이다. 부츠를 구매한 미국 소비자들은 “매일 이 부츠를 사용하고 있으며, 긍정적인 효과와 변화를 만들고 있다고 느낀다”, “회복을 위해 매일 저녁 한 시간씩 사용하고 있는 환상적인 제품이다”, “부츠를 사용하고 다리의 부종과 통증이 사라졌어요!”, “건강에는 가격을 매길 수 없다. 더 빠른 회복을 원한다면 이 제품을 꼭 구매하세요” 등 사용 후기를 통해 제품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실제로 미국의 권위있는 리뷰 전문 매거진 GEAR PATROL의 “THE SUMMER GEAR AWARDS”에서 피트니스 부분 우수제품으로 선정되며, 북미권에서는 이미 그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GEAR PATROL의 “THE SUMMER GEAR AWARDS”는 홈, 스타일, 아웃도어, 피트니스, 여행 등 5가지 항목에서 각 12개의 제품을 우수제품으로 선정하는 어워즈다.

업체 창립자이자 최고 웰니스 책임자인 제이슨 월스랜드(Jason Wersland) 박사는 “지난 달 출시한 ‘테라페이스 마스크’에 이어 한국에 새로운 제품을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이후에도 한국의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소개하며 테라바디의 웰니스 솔루션을 효과적으로 알려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