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코리아가 오는 21일까지 신년 맞이 ‘2024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럭키 드로우 이벤트는 신년 행운 메시지와 함께 푸짐한 경품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스타벅스 앱 계정에 등록된 스타벅스 카드를 활용해 사이렌 오더로 제조 음료 주문 시 영수증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제공되는 경품은 △스타벅스 음료 1년 무료 이용권(5명) △뉴이어 MD 5종 세트(5명)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사이즈 업 쿠폰 3매(2014명)다. 14일간 매일 2024명이 당첨 혜택을 누리며, 행사 기간 중 총 2만8336명에게 선물을 제공한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무료 이용권에 당첨된 70명의 고객은 오는 2월 1일부터 1년 동안 매일 톨 사이즈 제조 음료 1잔을 무료로 즐길 수 있게 된다. 만약 당첨자가 매일 톨 사이즈 카페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고 가정하면 무려 164만원 이상의 혜택을 누리게 되는 것이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사진=스타벅스코리아)

뉴이어 MD 5종 세트 역시 텀블러, 인형, 글라스 세트 등 푸른 용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사이즈 업 쿠폰은 뉴이어 음료와 스타벅스 딸기라떼에 적용되며, 상세한 사이즈 업 대상 품목은 발급된 쿠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 경품 제공과 더불어 스타벅스는 럭키 드로우에 참여하는 모든 응모자에게 신년 행운을 기원하는 다채로운 메시지도 전달해 스타벅스와 함께 여는 1년을 응원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사이렌 오더 주문 이후 수신되는 앱 푸시 알림 혹은 ‘What’s New’ 메뉴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가장 마음에 드는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 및 푸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응원 메시지와 함께 즉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1일 참여 횟수 제한은 없다.

이처럼 스타벅스는 갑진년 새해 고객의 안녕을 기원하고 청룡의 기운을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새해 첫 날에는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 선착순 24명에게 뉴이어 프로모션 음료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새해 오픈런을 부르기도 했다. 해당 행사는 매장 오픈과 동시에 대부분 마감됐을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스타벅스코리아 김범수 마케팅담당은 "지난 한 해 고객에게 받은 큰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많은 분들이 참여하시어 행운의 메시지와 함께 경품을 수령하시길 바란다"며 "스타벅스는 올 한 해도 국내 커피 업계를 주도하는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