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진짜웨딩박람회가 엑스코인터불고호텔에서 20일부터 21일까지 주말동안 대구경북 최대 규모로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고 소식을 전해왔다. 

예비부부들이 진짜 정보만을 얻어갈 수 있게끔 제공하는 자리로 견적, 잔여홀, 예약, 혜택까지 모두 확인이 가능하다.

특히 이번 박람회에선 전담 플래너가 상주할 예정이며 다양한 제휴 웨딩홀을 소개하며 신랑, 신부 니즈와 예산에 맞춰 웨딩홀부터 스드메, 한복, 신행지 등 디렉팅할 예정이다.

단 이틀간 주어지는 혜택으로는 웨딩홀에 대한 일부 지원금과 포토부스 및 식대 지원, 전문사회자 및 생화장식에 대한 정보도 담고 있으며 접근성과 주차공간, 보증인원 등을 고려하여 인기웨딩홀부터 야외, 단독 등 제휴홀들을 거품 없이 안내할 것이라 전했다.

2024년 잔여 홀을 한 자리에서 비교해볼 수 있으며 스드메 상담 시 20만원~50만원 상당의 본식 메이크업과 드레스 추가금 혜택도 있다고 한다. 

실속있는 여행과 추억을 담기 위한 허니문 여행지도 지역별로 준비해 뒀며 신랑 슈트에 맞춘 턱시도, 벨트, 넥타이에 대한 지원 내역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체험형으로 진행이 되어 웨딩 플래너가 1:1로 옆에서 하나하나 짚어줄 예정이며 신혼집에 필요한 가전과 가구도 취향껏 비교해볼 수 있다. 가전, 가구의 경우 소가전도 추가로 증정하고 있으며 무료로 실측도 진행하고 있어 시공상황에 맞게끔 현장에서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3사 가전사를 모두 모아 볼 수 있는 것이다.

박람회 관계자는 "현장에선 빙고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오랜 기간 개최해오며 쌓아 온 노하우를 토대로 실속있게 준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노력하겠다. 또한 친절함과 꼼꼼함을 겸비한 플래너들이 다수 참가하니 편안하게 오셔도 좋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