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퍼팬
사진=퍼팬

서울 관악구 봉천동에 위치한 유명 베트남 음식 전문점, 퍼팬에서 신메뉴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베트남 현지의 맛 그대로를 보여준다는 퍼팬은 직원들 모두 베트남인들도 구성되어 있으며, 베트남 작은 쌀국수 가게를 연상시키는 인테리어도 눈을 사로잡는다.

생면으로 만드는 양지쌀국수, 분팃(돼지고기 비빔면), 반세오(베트남식 부침개), 반미(베트남식 샌드위치) 등 20여 가지의 베트남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5월 4일부터는 타 음식점에 비해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월남쌈을 신메뉴로 선보일 예정이다.

퍼팬에서는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5월 1일부터 5월 31일 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퍼팬의 이지스토어 홈페이지에 접속한 후 메뉴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5,000원 이상 구매하고 매장에 교환권을 제시하면 음료수 1캔, 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짜죠(베트남식 튀긴 만두) 1그릇을 무료로 증정한다.

이지스토어란 국내 최초의 VAN(결제대행업체)사 한국정보통신㈜(대표 권순배)에서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상점 서비스다. 이지포스 가맹점이라면 누구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발행하고 판매할 수 있다. 가맹점만의 모바일 상점 홈페이지가 생성되고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원하는 메뉴를 등록, 고객이 해당 홈페이지에서 모바일 결제를 하면 상품교환권이 고객의 휴대폰으로 발송되고, 매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하다.

이지스토어는 높은 입점 수수료가 부담되어 모바일 상품 교환권 판매 서비스 이용을 망설였던 소상공인에게 보다 낮은 수수료로 가맹점주가 직접 판매를 관리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객들에게는 쉽게 접하는 대형 프랜차이즈 외에도 소규모 맛집의 모바일 상품 교환권을 모바일 상에서 구매하고 지인에게 선물할 수도 있다는 큰 장점을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관련 내용은 퍼팬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