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다(NADA) 프로토콜의 블록체인 P2E 게임인 '슬라임월드'가 NFT와 P2E 게임 전문 플랫폼 DEGAME 사이트의 성장률 1위에 등극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DEGAME 플랫폼은 NFT와 블록체인 P2E 게임이 주목받기 시작한 2021년 서비스를 시작하여 4000개 이상의 프로젝트와 1000개 이상의 토큰 정보를 제공하는 글로벌 웹3 전문 플랫폼이다. 
2023년부터 Proof Contribution platform 서비스를 통해 토큰 거래량, 게임 생태계 활성화 등을 종합하여 순위를 정하고 있다.

업체의 '슬라임월드'는 NADA 토큰을 기축통화로 게임플레이의 기여도에 따라 얻을 수 있는 포인트를 NADA 토큰으로 교환할 수 있게 하는 블록체인 P2E 게임으로 글로벌 대형거래소 MEXC, Gateio, GOPAX, DEEPCOIN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달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100만 돌파와 이번주 글로벌 선물거래소 10위권인 DEEPCOIN 거래소 선물 마켓 상장을 통해 NADA 토큰의 유동성 안정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지난달 공약한대로 이번달 추가 상장에 대한 기대감이 반영된 결과로 '슬라임월드' 사용자도 꾸준한 증가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업체 이번주 싱가폴 소재의 DEEPCOIN 거래소 선물 마켓에 상장하며 1월 공약으로 제시한 2곳의 거래소상장에 대한 로드맵을 완성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