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롯데면세점은 인기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 캐릭터를 활용한 ‘넨도로이드’ 피규어를 선보인다. 또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곰 모양의 블록형 피규어 ‘베어브릭’부터 글로벌 아트토이 브랜드인 ‘팝마트’ 피규어까지 다양한 라인업을 준비했다.

사케, 소주, 매실주, 아와모리의 프리미엄 주류 브랜드도 선보이고 있다. 올드빈티지 사케의 야심작인 ‘이니시에 테논 375 혼죠우’와 35년 이상 숙성시킨 ‘이니시에 1984 바츠군 보리 소주’, 감칠맛이 깊은 ‘이니시에 마츠후지 우메슈 매실주’까지 다채로운 상품을 마련했다.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와 주류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와 동시에 고객혜택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롯데면세점)
롯데면세점이 자체 온라인 직구몰인 ‘긴자 일본직구’를 통해 프리미엄 피규어와 주류 등 신규 브랜드를 론칭하고 이와 동시에 고객혜택을 담은 풍성한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사진=롯데면세점)

긴자 일본직구몰에 730여 개 상품은 모두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직접 소싱을 맡아 가격 경쟁력과 고객 신뢰도를 높였다. 

일본 여행 필수품으로 알려진 센카 퍼펙트휩, 곤약젤리, 휴족시간을 비롯해, 현지 주류, 편의점 간식 등 다양한 상품을 시중 일본직구 사이트 대비 평균 약 30%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일본 유명 할인 잡화점들보다도 합리적인 가격에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앞으로 패션시계 등 다양한 카테고리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안대현 롯데면세점 신성장사업본부장은 “일본 직구 수요를 사로잡기 위해 프리미엄 피규어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앞으로도 롯데면세점은 트레블 리테일러로서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쇼핑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