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병일 광주은행장 등이 설 명절을 맞아 서구 양동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 등이 설 명절을 맞아 서구 양동시장에서 장보기 행사를 펼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주은행은 최근 설 명절을 앞두고 서구 양동시장에서 지역 청소년들과 함께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펼쳤다.

특히 광주은행은 경기침체에 물가 고공행진에 부담을 느낀 지역 소외계층을 위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 광주지역본부를 통해 온누리상품권 500만원도 전달했다.

전통시장 살리기의 일환으로 매년 설과 추석에 전통시장을 방문하고 있는 광주은행은 올해도 빠지지 않고 방문하여 지역 경제 살리기에 앞장섰다.

광주은행이 지역인재 양성을 위해 후원하고 있는 희망이 꽃피는 청소년 2명을 초청하여 먹거리와 명절 제수용품 등을 함께 구입해 전달하는 등 학업과 재능 개발에 매진하고 있는 꿈나무 청소년들을 응원하기도 했다.

고병일 광주은행장은 “희망이 꽃피는 꿈나무 지역 인재들과 함께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고객과 지역민을 진정한 동반자로 인식하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밀착 상생경영에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