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스트 평택캠퍼스 바로 앞에 위치한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가 미분양 잔여세대를 동·호수 지정 선착순 분양 중이다.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공급하는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 아파트는 경기 평택시 장안동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 공동1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지상 최고 35층 16개 동, 총 1,980세대 규모로 전용면적 59㎡, 84㎡로 구성된다. 

계약조건은 1차 계약금 1,000만원이며, 입주 전 전매가 가능하다. 또한 미분양 아파트로 청약통장 없이 접수 가능하며, 실거주의무와 재당첨제한도 없다.

단지’가 위치한 평택 브레인시티는 대지면적 약 482만㎡ 규모의 경기도 최대 규모 산업단지로, 이 가운데 약 84만㎡ 규모가 주거용지로 조성된다.

또한, 카이스트 평택캠퍼스가 24년 착공, 25년에 건립될 예정이며, 삼성전자 및 브레인시티PFV와의 산학협력을 통해 차세대반도체 연구와 인재 양성의 중추 기관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전망된다. 

로봇 및 AI 등의 첨단시설을 갖춘 아주대학교 의료복합타운도 2030년 개원 예정이다.

‘평택 브레인시티 중흥S-클래스’는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로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고, 피트니스센터를 비롯해 GX룸, 실내골프연습장, 다목적 실내체육시설 등이 들어선다. 지상에는 잔디마당과 어린이 물놀이터, 아트놀이터, 자작나무원, 청유원 등 조경 특화 설계가 적용된다.

생활편의시설로는 홈플러스와 이마트, CGV, 롯데시네마 등이 가깝고, 은행∙병원∙약국 등 다양한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중심상업지구가 가깝다. 또한, 유치원과 초•중•고교 부지가 인근에 계획되어 있다. 

교통여건으로는 지제역이 근거리에 위치해 SRT, 수원발 KTX 이용이 수월하고, 지하철 1호선 서정리역도 가깝다. 인근 송탄IC와 안성JC를 통해 평택제천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로 서울 및 수도권으로 이동도 편리하다. 평택 지제역은 GTX-A와 C 연장 노선이 교차하는 지점으로 GTX-A, C노선이 연장되면 20분대로 서울까지 도달이 가능해진다. 

한편 단지 모델하우스, 견본주택 관람 및 분양가 문의 등은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입주는 2027년 2월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