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캠프 제주 전경.(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플레이스 캠프 제주 전경.(사진=휘닉스 호텔&리조트)

휘닉스 호텔&리조트가 인수한 플레이스 캠프 제주가 3월 한달 특별한 혜택과 풍성한 이벤트 등이 있는 '리:플레이 플레이스(RE:PLAY PLAYCE!)'를 진행한다.

플레이스 캠프는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한 호텔이다. 방문객 모두가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즐거움을 공유하는 것을 지향한다.

1인 전용 객실인 스탠다드, 디럭스, 가족동반이 가능한 스위트, 아티스트 테마객실, 펫 동반 객실 등 여행 형태와 취향에 맞는 총 177개 객실과 감각적인 카페 도렐, 제주의 밤을 열정적으로 즐길 수 있는 펍 스피닝울프 등 개성 넘치는 공간들로 구성돼 있다. 

또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 공연 및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는 단지 내 광장도 있다. 3월부터 요가, 백드롭 페인팅 등 다양한 액티비티 프로그램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플레이스 캠프는 객실 1+1 프로모션을 3월 한 달 간 진행한다. 1일에는 스피닝울프 펍에서 싱어게인3 참가자 호림, 테종의 공연이 펼쳐진다. 스피닝울프에선 맥주를 무제한 제공하는 '부어라마시타 소셜클럽'도 진행한다.

이 외에도 다양한 기본 혜택이 있다. 제주공항에서 플레이스 캠프까지 하루 2차례 왕복 운행되는 버스를 투숙객이라면 무료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차로 약 5분 거리인 휘닉스 아일랜드 제주의 식음업장도 10%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다. 유민 아르누보 뮤지엄 입장권 50% 할인, 사계절 온수풀 무료 이용 등의 혜택도 제공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