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사진=일동제약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 /사진=일동제약

일동제약(대표 윤웅섭)이 자사의 종합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마이니(MyNi)’의 멀티 비타민·미네랄 제품인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과 관련한 할인 행사와 함께 리뷰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쇼핑 ‘일동제약 공식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리뷰 이벤트’는 행사 기간 내에 해당 제품을 구매한 후 섭취 후기 등을 남기면 자동으로 응모가 이뤄ㅈ며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며, 심사를 거쳐 선정된 우수글 작성자에게는 ▲아이패드 10세대 ▲템퍼 오리지날 베개 ▲신세계 백화점 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에너지 충전을 위한 21가지 영양소를 한 병에 담은 제품으로, 용기 속에 들어 있는 정제와 액상 마그네슘을 함께 섭취하는 2중 복합 제형이다.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에는 체내 에너지 생성 및 대사 등에 필요한 비타민 B군(비타민 B1·B2·B6·B12, 나이아신, 판토텐산, 비오틴, 엽산)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포함돼 있다.

또한, 항산화 작용을 통해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 C와 비타민 E,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한 비타민 D 외에 비타민 A, 비타민 K 등이 들어 있다.

비타민 외에도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및 에너지 이용 등에 필요한 마그네슘,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한 아연을 비롯해 셀렌, 크롬, 몰리브덴, 철, 구리, 망간 등과 같은 각종 무기질(미네랄)이 함유되어 있다.

일동제약의 CHC-CM그룹장 강대석 상무는 “마이니 부스터 비타민은 바쁘고 지친 일상에서 에너지를 채워주는 영양소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라며 “기능성 원료가 들어 있는 2개의 정제를 흡수 빠른 액상 글루콘산 마그네슘과 함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뉴트리원 164, ‘한국인의 눈 건강’ 신규 TV 광고 온에어

사진=뉴트리원
사진=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의 눈 건강 전문 브랜드 164가 국내 판매 1위 브랜드로서 ‘한국인의 눈 건강’을 위한 신규 캠페인을 위해 새로워진 7종 라인업을 출시하고 전속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신규 TV 광고 총 2편을 공개했다고 5일 밝혔다.

먼저, '한국인의 눈 건강 164' 편에서는 한국인의 대표적인 눈 건강 고민에 대해 공감하고, 이를 위해 164가 새로워졌음을 알린다. 대한민국 남녀노소의 눈 피로, 눈 건조, 눈 노화가 발생하는 일상 속 장면이 이어진 뒤,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대한민국 판매 1위 브랜드 164의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로 이를 한 번에 케어 가능하다고 전한다.

영상 속 신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은 눈 건강의 3대 고민인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의 토탈 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기능별 원료 및 과학적 배합을 적용했다. 황반 전체를 위한 루테인지아잔틴, 눈 피로를 위한 개별인정형 원료 차즈기추출물, 눈 건조를 위한 신소재 원료 감잎주정추출분말을 모두 담았다. 또한, 눈 노화 관리를 위해 아레즈2(AREDS2) 포뮬러를 엄선해 재배합 했다. 패키지에는 164만의 눈 건강 원료 핵심 비율인 루테인지아잔틴을 16 대 4로 적용했음을 의미하는 GR(Golden Ratio) 마크를 표지해 신뢰감을 높였다.

164는 이외에도 개인별로 느끼는 불편감을 맞춤 케어할 수 있도록 세분화된 라인업을 선보였다. 눈 노화, 눈 피로, 눈 건조, 기억력 저하 등을 바탕으로 ‘루테인지아잔틴 GR’, ‘루테인지아잔틴 메모리케어 GR’ 등 총 7종으로 출시돼 기능별로 골라 섭취하면 된다.

164는 신규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오는 3월 31일까지 한 달간 뉴트리원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대표 제품 ‘퍼펙트 아이케어 3X GR’는 15% 할인가에 선보인다.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참여 시에는 장바구니 20% 할인 쿠폰을 추가 발급하며, '164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64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한다.

◆다림바이오텍, 건기식 브랜드 '비비드몽타주' 론칭

비비드몽타주 포스터/사진=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포스터/사진=다림바이오텍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 김상기)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를 론칭했다고 5일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슬로건 하에, 변화를 위해 움직이는 사람들에게 그 시작을 위한 에너지 솔루션을 제공한다는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비비드몽타주가 선보이는 건기식은 총 10종으로 ▲메타볼 프리미엄 ▲블룸캔디 ▲비타민C 2000 ▲디카디카 비타민 디 ▲밤새노니 ▲에너기닌 ▲쉐이크어스 등 성인용 7종과 ▲자일리톨 덴티 큐브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키즈용 3종으로 구성돼 있다.

‘메타볼 프리미엄’은 홍경천 추출물과 마그네슘, 비타민, 아연, 엽산 등 건강한 대사를 위해 16가지의 기능성 성분이 함유돼 있는 고함량 종합비타민으로, 피로 개선과 활력 있는 일상에 도움을 준다. ‘블룸캔디’는 특허 받은 무설탕 제조공법으로 합성원료 없이 자일리톨, 감초농축액, 허브 추출물 등 7가지 천연 원료로 만든 캔디로, 은은한 허브향으로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저자극 목캔디다. 이밖에도 NON-GMO 원료만을 사용한 달콤한 레몬맛 고함량 비타민C인 ‘비타민C 2000’, 비타민D3와 비타민K를 한알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를 비롯해 아이를 위한 제품 3종 등 다림바이오텍이 44년간 쌓아온 풍부한 경험과 높은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브랜드 론칭을 맞아 3월 한 달 동안 서울 전역에서 전광판과 버스를 활용해 옥외광고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비비드몽타주 공식 웹사이트에서도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이벤트 참여 방법 및 제품 정보는 비비드몽타주 인스타그램과 비비드몽타주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비비드몽타주는 건강기능식품 영역의 한계를 뛰어넘어 삶의 전 영역을 아우를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제품으로 확장해 나갈 것”이라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과 메시지를 통해 차별화된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제품 라인업으로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