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국에서 큰 관심을 받는메타버스 플랫폼 FamilyLinkMeta가 인기를 끌며 성장하고 있다.

FamilyLinkMeta는 현실의 지구를 1:1로 그대로 복사한 가상의 지구를 구현한 메타버스 플랫폼으로 유저가 활동하기 위해서는 디지털 LAND를 구입해야 한다. 

이 가상의 LAND는 현실과 동일하게 구현되어 있어, 세계 주요 도시와 랜드마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메타버스 내에서 유저들은 현실에서 체험하기 힘든 경험을 즐길 수 있으며, 대리만족 할 수 있는 디지털 LAND에 대해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플랫폼에서는 디지털 LAND를 구입만 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가상현실 증강현실(AR) 기술을 기반으로 현실과 가상세계를 서로 연결하고, 더 나은 디지털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37개국에서 디지털 부동산이 판매되었으며, 약 25만개의 타일이 판매되었다고 밝혔다. 이러한 판매량은 예상을 뛰어 넘는 속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구매하는 국가도 더 다양해지고 있다. 

현재 전 세계의 많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 가운데, FamilyLinkMeta는 메타버스 플랫폼의 새로운 주인공으로 주목받고 있다.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리서치앤드마켓에 따르면 2030년까지 글로벌 메타버스 시장이 1조3034억달러 규모로 예상되는 가운데, 이 플랫폼의 향후 전략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해당 플랫폼은 지난 몇 년 동안 다수의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글로벌 고객들로부터 양호한 평가를 받았으며, 산업에서 인정받는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였고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또한 상상력이 현실이 되는 새로운 디지털 세상을 실현함으로써 여러분의 미래, 디지털 자산화의 파트너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