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대학교, 테솔자격증(TESOL Diploma) 온라인 테솔 취득 기관 ‘단기테솔’에서 1:1 영어강사 전문 실습 과정인 'TESOL Practicum 테솔 프랙티컴 6주 과정'을 새롭게 런칭하여 수강료를 전액 지원한다고 밝혔다. 

이 과정은 단기테솔에서 기존에 진행하던 캐나다 대학교 Glenn College의 테솔 Diploma과정의 연계 과정으로 테솔자격증 취득 후 배운 내용에 대한 전문적인 실습과 트레이닝 경험이 없어서 아이들을 가르치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 수강생들을 위해 새롭게 런칭한 과정이다.

과정은 TESOL 디플로마 과정을 종료 후 이어서 6주간 진행되며, 교재는 캐나다 대학 Glenn College의 Head Teacher Allan이 직접 제작한 교재로 진행되며 100%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수강 및 시험은 원하는 시간과 날짜에 자유롭게 응시가 가능하며 제출한 영상과 과제 등을 통해 어떤 점을 보완해야 하는지 Head Teacher Allan이 1:1 피드백을 함께 해주고 있다.

합격 시에는 국내 및 해외 취업, 창업 시 활용할 수 있는 TESOL Diploma/ TESOL Praticum Diploma와 성적증명서/Reference Latter(대학교 추천서)가 함께 발급된다.

신하현 과장은 “지난 몇 년 간 테솔을 수강하는 회원님들의 요청으로 테솔 프랙티컴 과정을 런칭하게 되었다. 프랙티컴 과정은 수강생분들이 스스로의 티칭 실력에 문제점이 있는지, 어떤 방식으로 수업을 이끌어가면 되는지 구체적으로 교정을 받고 트레이닝을 할 수 있는 과정이다. 아이들을 가르침에 있어서 어려움을 느꼈던 분들이 있다면 이번 수강료 지원 프로모션으로 도움을 받아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