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웰의 신제품 BLDC 무선청소기 에이센스(A sense)가 출시 6일 만에 쿠팡 사전 예약 조기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해당 제품은 BLDC 모터를 탑재한 최고급 성능의 무선청소기 임에도 10만원 대의 저렴한 가격으로 소비자들의 호응을 이끈 것으로 보인다.

캐치웰은 누적 판매 100만대를 기록한 생활가전 브랜드로, 지난해 중앙일보 소비자선정 브랜드대상에서 무선청소기부문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러한 경험으로 꾸준한 연구•개발을 통해 가격은 낮추고 성능은 높인 2024년 신제품 에이센스(A sense) 무선청소기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제품은 350W BLDC모터를 사용하여 미세한 먼지부터 두꺼운 정수기 물통까지 압축하는 강력한 흡입력을 자랑한다. 또한 2024년형 신제품인 만큼 최신 기술력인 스마트 센서도 탑재하였다. 스마트 감지 센서는 오토 모드 작동 시 먼지양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흡입력을 조절할 수 있고, 브러시에 이물이 감겨 회전이 멈추면 센서가 회전 멈춤을 알려준다. 

사용자 관점에서의 이용 편리에 대해서도 많은 연구과 개발이 이루어졌다. 직관적인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흡입력, 배터리 잔량, 안전 센서 등의 청소기 상태를 알 수 있으며 터치하여 파워를 조절할 수 있다. 1.25kg의 가벼운 무게로 어린아이부터 손목 관절이 좋지 않은 어르신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충전과 거치를 동시에 할 수 있는 올인원 자동충전 거치대로 자리 차지가 적어 보관과 사용에 용이하며, 버튼만 누르면 먼지통이 자동으로 열리는 원터치 먼지 비움 방식으로 손에 먼지를 묻힐 필요 없이 간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나날이 기술력이 높아지고 있는 청소기 시장에서도, 높은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 덕분에 사전 예약 조기 완판이라는 성과를 얻을 수 있던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의견에 귀 기울이며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더 나은 품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캐치웰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