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숙경뷰티(대표 이숙경)의 2024년 뉴 런칭 프로그램 프로모션이 시작됐다.

업체는 대전 갈마점 및 서대전점, 반석점 등을 운영하면서 스킨케어, 바디케어, 웨딩케어, 산모케어 등 여러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2024년 뉴 런칭 프로모션은 주요 관리프로그램에 대해 50%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하는 내용을 담았다.

해당되는 프로그램 가운데는 ‘동안얼굴 페이셜관리’가 대표적으로써 줄기세포, 보톡스, 수기 등의 관리프로그램으로 나뉘어 개개인에 필요한 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 기미를 없애고자 하는 고객을 위한 ‘안티 멜라닌세포관리’도 할인 프로모션에 포함된다. 

‘작은얼굴 페이셜관리’도 얼굴축소나 광대축소를 필요로 할 경우 적용되며 비대칭관리 또한 해당된다. 이 관리프로그램은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써 10명까지만 한정 적용 가능하다.

봄철 결혼식을 앞둔 예비 신부를 위해 ‘윤곽집중 피부관리’도 50% 할인 프로모션으로 준비됐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지점에서 동일하게 적용 가능하다. 

이숙경 대표는 “오랫동안 대전피부관리 전문 서비스를 이어오며 쌓아온 노하우를 이번 큰 할인적용까지 더한다면 가성비 면에서 큰 메리트를 느낄 수 있으실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기획해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