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 /사진제공=나인테일즈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 /사진제공=나인테일즈

 

나인테일즈는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이 최근 배우 송채환이 게스트로 참여한 홈앤쇼핑 방송으로 연속 3회 매진에 이어 3월 14일 방송에서도 매진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 세럼은 30초 만에 즉각적인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여 일명 ‘30초 세럼’으로 불리는 업체의 대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내부 성분의 힘이 강력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스피큘이 들어가 피부의 길을 열어주고 주요 성분인 엘라스틴, 세라마이드, 콜라겐, 히알루론산과 함께 락토바실러스 엑소좀을 넣어 안티에이징 효과와 탄력 효과를 높였다. 

업체에 따르면 ‘효과와 변화는 바로 보여야한다’라는 회사의 신념 하에 링클 넥세럼 한 개의 제품으로 5년간 900회 이상의 샘플제작을 하는 등 개발에 심혈을 기울였다. 2024년 피부 고민 키워드가 ‘노화’인 상황에서 대중들이 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보니 국내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파워 어드밴스드 링클세럼이 각광받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분석이다.

업체는 유럽 화장품 인증인 CPNP를 획득 후, 프랑스 홈쇼핑에서 연속 42회 매진을 기록했다. 

그 외에도 스페인, 독일, 일본, 멕시코 베트남 등 여러 국가에도 진출하며 해외 시장 규모도 늘리고 있다. 최대 패션 잡지인 코스모폴리탄의 스페인 1월호에서는 주목받는 K-뷰티 브랜드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일본 테레비 도쿄에서 ‘MATT의 쇼핑’에 출연해 제품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최근에는 이페미코리아와 MOU 협약을 맺으며 해외 진출에 더욱 동력을 얻게 됐다.

업체 관계자는 “향후 세계 3대 뷰티 박람회라고 불리는 이탈리아 코스모프로프 볼로냐에 참석하는 등 해외 진출에 더욱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