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유일의 전국 투어형 골프전시회 '더 골프쇼' 행사장 전경/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국내 유일의 전국 투어형 골프전시회 '더 골프쇼' 행사장 전경/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본격적인 봄 골프 시즌을 알리는 골프 전문 박람회 ‘2024 제21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이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부산 벡스코 제2전시장(4AB홀)에서 열린다.

국내외 70여 개 업체가 참여한 이번 행사에서는 부산 및 경남지역을 대표하는 골프전문 전시회다. 다양한 골프용품을 체험하고 신제품과 이월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다. 

행사장에서는 골프클럽과 웨어, 억세사리, 스윙분석기, 퍼팅연습기, 스크린골프 등 골프 마니아에게 필요한 다양한 골프 제품들을 직접 만지고 시연해본뒤 저렴한 특가로 구매 할 수 있다. 

또 2024년 출시된 신제품 클럽은 물론이고 초보자와 숙련자 관계 없이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의 장비와 용품, 스윙교정기구, 골프멤버쉽, 퍼팅연습기 등도 전시된다.

'더골프쇼' 행사장 내 이벤트 무대 전경/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더골프쇼' 행사장 내 이벤트 무대 전경/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이벤트도 풍성하다. 행사장내 이벤트 무대에서는 골프를 한번도 접해보지 못한 초보자들도 편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 마련과 고민이 많은 골퍼들이 스윙분석 행사 등도 함께 열린다.

유명 클럽 브랜드사들의 시타회도 마련된다. 핑 시타 부스에서는 매일 선착순 50명을 대상으로 고급양말을 증정한다. 2024년 신제품 병기는 물론이고 이월 상품 특가 구매도 가능하다.

미즈노 시타 부스에서는 사전 이벤트를 통해 골프볼 타월을 증정한다. 현장 이벤트인 롱기스트 랭킹전과 카카오 채널 추가 이벤트를 통해 클럽 헤드 및 고급 볼 티를 증정 할 예정이다. 

다코다골프 부스에서는 주말 이틀 동안(23-24일) 스크린골프 장타대회가 진행된다. 남녀 각각 1명씩 우승자에게는 다코다골프 삼각 샤프트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펼쳐 질 예정이다.

'제21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내장객 이벤트 모바일 페이지/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제21회 더골프쇼 in 부산 Spring' 내장객 이벤트 모바일 페이지/ 사진= 이엑스스포테인먼트 제공.

그 밖에 더라운드 부스에서는 주말에 퍼팅 레슨을 진행하는 등 행사 중 다양한 경품 증정 및 게릴라성 프로모션이 열리는 등 각 출품 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주최사인 류주한 이엑스스포테인먼트 대표는 "서울과 경기 등을 시작으로 국내 유일의 전국 투어 형식으로 열리는 전문 박람회인 만큼 주머니가 가벼운 골퍼들과 출품 업체 모두에게 유익한 행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전시장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입장료는 3,000원이지만 더골프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한 사전등록하거나 플레이스토어와 앱스토어 등에서 ‘더골프쇼’ 앱을 다운로드 받으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국내 대표적인 골프 전문 전시회인 '더골프쇼'는 지난달 서울(더골프쇼 프리시즌, 세택)과 경기(킨텍스) 등을 시작으로 동일한 브랜드의 MICE 행사를 서울과 경기, 부산, 광주, 울산, 수원, 경주, 창원, 대구 등 전국 주요 지역에서 매달 개최한다.

유정우 신임기자 seeyou@ge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