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동승(대표 김도연)이 LS일렉트릭이 개최한 2024년 특약점 Partnership 대회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

LS일렉트릭은 매년 우수 특약점을 선정하여 시상을 하며 상생경영을 펼치고 있다. 지난 몇 년 동안은 코로나19의 여파로 온라인으로 진행해 왔으나 올해는 청주 그랜드플라자 호텔에서 전국 우수 대리점을 초청해 행사를 진행했다. 

경남 창원을 소재로 하고 있는 주식회사 동승은 전기자재, 자동제어기기, 전자제습기 제조 및 유통 전문 강소 기업이다. 자사 제품뿐만 아니라 LS일렉트릭의 분전반용 차단기, 전자접촉기, 모터보호계전기 등 20여개 이상의 다양한 브랜드 제품을 국내외 기업에 공급하고 있다.

더욱이 차세대 시장으로 주목받고 있는 자동화 시장에서 반드시 필요한 자동제어기기를 중심으로 라인업을 강화하며 고객사를 확대해 오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충분한 제품 재고 보유와 확실한 대응 전략으로 파트너사들의 신뢰를 확보하는데 가장 중점을 두고 있다.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 간의 동일 가격 유지 정책으로 파트너사들은 언제 어디서든 차별 없이 동승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회사는 제품 유통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에도 힘쓰고 있다. 오랫동안 전기 자재를 유통하면서 다양한 설비 제조 업체들의 애로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제자간 별걸이형 슈퍼 제습기가 대표적이다. 동승의 슈퍼 제습기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쉬운 설치 방식으로 전기 판넬 내부에 부착이 가능하다. 내부 공기를 순환시키고 온도를 유지하는 팬 쿨러 기능과 습기 제거 기능, 먼지나 황사 등 분진 제거 기능이 통합된 올인원 타입 제품으로 일반 상업시설부터 대기업, 공공기관 등에 다수 납품하면서 성능과 품질을 검증받았다.  

이번에 전국 180개 대리점 가운데 연간 실적과 매출 등 객관적인 지표 평가를 통해 우수 대리점으로 선정됐으며 행사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게 됐다. 

김도연 대표는 “이번 선정은 LS일렉트릭이 보유하고 있는 특약점 180여 개 중에서 우수한 영업력을 자랑하는 기업들만 선출한 것으로 그 의미가 뜻깊다”라며 “LS일렉트릭의 특약점으로 활약하며 탄탄한 공급 역량으로 기업들에게 높은 인지도를 쌓고 있는 당사의 노고를 인정받은 셈”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