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리핑보틀이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서 개최된 세계 최대규모의 자연식품박람회 ‘2024 NPEW(Natural Products Expo West)’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전 세계 3000여개 기업과 약 6만 5000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한 이번 2024 NPEW는 최신 글로벌 자연식품 트렌드를 이끄는 브랜드와 기업, 제조사, 유통사, 소매상 등이 모여 비즈니스 기회를 모색하는 자리로 성황리에 개최됐다.

2024 NPEW 주최측의 추천으로 가장 트렌디한 제품이 한 자리에 모인 ‘핫 프로덕트 존(Hot product zone)에 해외 유명 브랜드들과 나란히 자리를 잡은 업체는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미국을 비롯해 캐나다, 영국, 덴마크, 두바이, 인도, 중국, 일본, 필리핀 등 전 세계 16개국의 바이어들과 수출 및 현지 판매에 대한 계약을 협의했다. 

업체 관계자는 ‘국내 독자기술로 개발된 슬리핑보틀이 해외 시장에서 이처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염두에 두고 만들어졌기 때문으로 풀이된다.’며, ‘특히, 이번에 자사가 획득한 ‘투세이프’ 인증은 임산부와 태아에게도 안전한 제품임을 국내와 해외에서 인증하는 것으로 소비자에게 신뢰를 더했다’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최근 멜라토닌 과다복용이 심각한 사회적 문제로 급부상한 북미지역 뿐만이 아니라 건강한 수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전 세계 소비자와 바이어들의 뜨거운 관심을 느낄 수 있었다”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연결된 글로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수면음료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