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메딕스, 엘라비에 프로 라인/사진=휴온스글로벌
휴메딕스, 엘라비에 프로 라인/사진=휴온스글로벌

휴온스그룹 ㈜휴메딕스(대표 김진환)는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비에 코스메틱'의 고기능성 에스테틱 스킨케어 라인인 '엘라비에 프로 9종' 라인을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신규 출시한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보툴리눔 톡신과 유사한 작용 기전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진 '뮤넵시스' 원료를 처방해 집중 안티에이징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특히 주력 제품인 '울트라 퍼밍 크림'과 '얼티밋 앰플'은 뮤넵시스 원료를 각 30,000ppm 함유해 그 효과를 높였다. 

또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핵심 피부 고민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앰플 품목을 3종으로 세분화하고, 피부 타입별 특성에 맞춘 세밀한 스킨케어가 가능하게 했다. 일반적으로 리치한 사용감이 특성인 안티에이징 제품군의 틀에서 벗어나 각질, 보습, 진정 등의 추가 효능에 따라 포뮬라에 차별성을 둬 다양한 소비자들에게 높은 만족도를 줄 수 있다.

이에 더해 ▲피부 치밀도 개선 ▲듀얼 탄력 개선 ▲안면 6종 주름개선 ▲안면 볼 처짐 개선을 통해 전문 임상 기관의 인체적용 임상시험 효과를 증명했으며, 출시와 동시에 중국, 베트남 등 다양한 국가에 수출이 이어지고 있다. 

휴메딕스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한 '엘라비에 프로 라인'은 원료 선정부터 제형 개발까지 오랜 연구를 거친 홈 케어 제품이다”며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전 제품 저자극 테스트 또한 진행해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