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봉상사(대표 조용익)는 2024년 신제품 ‘맥스더힘’ 블랙마카 업과 ‘맥스더힘’ 고함량 맥주효모 비오틴정을 동시에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공식 스마트스토어 ‘승아컴퍼니’ 및 쿠팡 등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 ‘맥스더힘’ 블랙마카 업은 블랙마카분말이 법적 최대치인 49.99%(120정 기준 35,992mg)를 함유하고 있고 L-아르기닌도 38% 함유됐다. 여기에 멀티비타민도 함께 더해졌다. 

블랙마카는 해발 5,000m가 넘는 페루의 안데스 산맥 고산지대에서 자라며 풍부한 대지의 양분을 머금은 블랙마카를 사용해 사포닌이 풍부하다는 특징을 지니고 있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또한 ‘맥스더힘’ 고함량 맥주효모 비오틴정은 품명처럼 맥주효모와 비오틴을 주 원료로 하는 제품이다. 맥주 발효과정 중 얻을 수 있는 맥주효모는 식물성 단백질로 이루어져 있으며 모발건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다량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프랑스산 비오틴 90,000ug를 함유하고 있는데, 비오틴은 머리카락과 손톱, 피부를 구성하는 단백질인 케라틴 내 이황화 결합에 기여하고 비타민B군에 속하는 수용성 비타민이다. 

이 외에도 판토텐산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일일 함량을 100% 함유하고 있고 검정콩추출분말도 배합해 효과를 높였다. 

이들 제품은 모두 식품안전관리체계(HACCP) 인증을 취득한 제조시설에서 생산되며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했다. 

업체 관계자는 “건강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고 있기에 믿을 수 있는 성분으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준비된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많은 분들에게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도록 했으므로 많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