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에끌라는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 성분과 차세대 항산화 성분으로 알려진 바쿠치올 성분으로 완성된 샴푸와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탈모인구 1,000만 시대에 탈모케어의 시작인 건강한 두피환경 조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다. 그중에도 카페인 성분은 식약처에 등록된 탈모기능성 원료로써 국내외를 막론하고 탈모인들에게 주목받고 있다. 

르에끌라가 선보인 레디언스 카페인 샴푸는 카페인 1만ppm 함량으로 카페인의 효능효과를 극대화하여 탈모인들의 고민을 덜어주고자 했다. 

또한, 자극을 줄이면서도 안티에이징 효과를 낸다는 차세대 항산화 성분 바쿠치올을 포함하여 소비자들의 두피에 자극은 줄이고 영양은 더해준다

해당 제품은 피부임상시험센터 OATC에서 두피 진정효과 개선, 모발 윤기 개선, 모발 인장강도 개선, 두피 세정효과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향으로 가득 찬 부드러움의 여정, 르에끌라 레디언스 카페인샴푸는 향에 진심인 소비자들의 눈높이를 충족하기 위해 수많은 블랜딩 테스트를 통해 엄선된 3가지의 향을 선보였다. 

이어 하나의 역작인 실키 트리트먼트 역시 식약처에 등록된 탈모완화기능성 제품으로 앰플 트리트먼트의 정수를 보여주겠다는 자신감을 내비쳤다. 

실키 트리트먼트는 저분자 하이드롤라이즈드 콜라겐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어 손상된 큐티클 사이 지속적인 영양공급을 통해 손상된 모발을 케어해주고 두피 깊숙이 침투하여 탄력과 영양공급을 통한 두피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어베츤 당장 머리를 감을 수 없는 환자나 자연 속에서 캠핑을 즐기는 사람들이 간편하게 물 없이도 두피와 모발을 산뜻하게 관리할 수 있는 드라이샴푸도 선보였다. 

한편, 르에끌라는 당신의 모든 순간을 빛나게 하도록 탄생한 헤어케어 브랜드로, 이번 6종 신제품 출시 이후에도 헤어케어 전문브랜드로서 탄탄한 라인업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