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엠더블유글로벌㈜는 프리미엄 건강 식품 브랜드 바이브이펙트(VIBEEFFECT)를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등록을 완료했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고품질의 프리미엄 원료를 사용하여 필수적인 영양과 건강한 변화를 제공하며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제공하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제품으로는 ‘바이브이펙트 두잇멀티팩’과 ‘바이브이펙트 두잇 퍼펙트워터’를 라인업으로 갖추고 있다.

바이브이펙트 두잇멀티팩’은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원료 9가지, 부원료 8종이 함유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멀티팩으로 바쁜 직장인들에게 하루 한 포 가볍게 섭취 할 수 있는 타입의 제품이며, ‘바이브이펙트 두잇 퍼펙트워터’는 식약처로부터 인정받은 기능성원료 6가지에 부원료9종이 함유된 배변활동 및 유산균증식, 비타민C의 복숭아 맛 워터로 남녀노소 누구나 편하게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이들 제품은 천연물 기반 신소재 연구를 바탕으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는 콜마비앤에이치㈜에서 제조되고 있으며, 2023년 11월 정식 출시와 동시에 일주일 만에 1차 완판되는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한편 피엠더블유글로벌㈜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바이브이펙트 외에 코로나19 자가검사 홈키트용 스왑 개발과 후원방문판매 화장품 브랜드 셀리진(CELIGIN), 색조화장품 브랜드 허니시(HONISY)를 보유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바이브이펙트 브랜드의 신제품도 추가로 런칭 예정이다.

박정협 대표이사는 “미국 FDA 등록을 진행하면서 바이브이펙트의 제품의 신뢰도 및 글로벌 경쟁력까지 더한 것 같다”며 “건강기능식품의 시장의 성장세에 발 맞추어 바이브이펙트 브랜드의 대외 경쟁력 확보 및 수출 증대가 기대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