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계 최고 권위의 제44회 황금촬영상시상식 집행위원회가 27일 프리미엄 뷰티 그룹 (주)미슬미의 조용석 대표이사를 홍보이사로 위촉했다.

황금촬영상은 1977년 제1회 시상식을 시작으로 한국영화촬영감독협회가 매년 개최하는 영화제다. 

한국 영화의 촬영기술 향상과 새로운 스크린 얼굴 발굴을 목적으로 제정됐으며, 초창기 촬영상 부문에서 시작해 현재는 작품상, 감독상, 연기대상, 주연상, 조연상, 신인상 등 모든 부문에서 수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이번 홍보이사로 위촉된 조용석 대표는 (주)미슬미의 최고경영자로, 영화제 홍보 마케팅 전략을 총괄하게 된다. 

그는 오랜 기간 뷰티 업계에서 활동하며 마케팅과 홍보 분야에서 탁월한 실력과 경험을 쌓아왔다.

집행위원회 측은 "조용석 대표의 뛰어난 홍보 마케팅 역량과 화장품 업계에서의 다년간 노하우가 이번 시상식 홍보에 큰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배우 박수지, 모델 권은진과 함께 성공적인 행사 개최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앞서 배우 박수지와 슈퍼모델 권은진도 이번 시상식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바 있어, 두 홍보대사와 홍보이사 간 긴밀한 협력을 통해 시상식 홍보가 강화될 전망이다.

제44회 황금촬영상시상식은 오는 10월 중 개최될 예정이며, 구체적인 일자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행사 당일에는 촬영, 작품, 감독, 연기 등 각 부문별 수상자와 황금상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