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 다낭에서 개최된 2024 U Series of Poker(이하 USOP)에서 와홀덤의 홍보 모델이자 팀프로인 김학도가 48번째 이벤트인 TURBO 대회에서 우승했다. 15분 듀레이션으로 진행되는 TURBO 이벤트 파이널 테이블에는 3명의 한국이 플레이어가 진출하였으며 김학도는 우승을 차지하며 상금 VND168M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3월 19일부터 다음 달 1일까지 14일 동안 총 71개의 이벤트가 펼쳐지며, VND60B(약 33억원)의 상금이 보장된다. 이전 대회에서는 홍진호, 임요한, 신재욱 등 국내 플레이어들이 우승을 차지했으며, 국내 다수의 선수들이 파이널 테이블에 진출하였다.

김학도는 지난 13일에 홀덤 IT 솔루션 기업 '와홀덤'과 계약을 체결, 와홀덤 팀 프로 및 홍보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대회 시스템 분야에서 독보적인 입지를 확립하고 체계적인 대회 운영을 지원하는 플랫폼 개발 회사로, 김학도와의 협업을 통해 더욱 성장하고 있다.

김학도는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잘 알려진 개그맨이자 국내 최초의 연예인 프로 포커 선수이다. 2010년부터 프로 포커 플레이어로 활동하여, 2018년에는 필리핀 마닐라 APPT 국제 대회에서 우승하는 등 세계적인 실력으로 주목받았다. 또한 오랜 시간 동안 실전에서 쌓아온 전문성을 기반으로 홀덤 관련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불법 도박 근절 캠페인에도 앞장서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