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 론칭 및 신규 TVC 공개/사진=뉴트리원
뉴트리원,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 론칭 및 신규 TVC 공개/사진=뉴트리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기업 ㈜뉴트리원(대표 권진혁)이 건강기능식품을 연구 개발해 온 기술력과 노하우를 담아 오메가3 전문 브랜드 ‘센토메가’를 신규 론칭하고 TVC 공개 및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한다고 27일 밝혔다.

‘센토메가(SCENTOMEGA)’는 브랜드명에 어취 염려 없는 고품질의 신선한 오메가3를 표방한다는 취지를 자신 있게 담아냈다. 센토메가는 신선함을 위해 ‘원료 품질’, ‘향’, ‘신선도’를 최적의 비율로 적용했다. 뉴트리원만의 추출 특허 기술을 담은 'MFOT' 공법을 적용했고 3중 프레시 마크를 도입해 신선함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브랜드 모델 정우성과 함께한 TVC에서도 센토메가는 ‘신선함이 눈에 보이는 오메가3’를 캐치프레이즈로 제시한다. 마트에서 원료 품질, 브랜드, 향 등 깐깐한 기준을 바탕으로 장을 보는 소비자의 장면과 함께 모델 정우성이 등장해 오메가3를 선택하는 기준은 ‘신선함’이라고 강조한다. ‘원료도, 공법도, 섭취까지 신선’이라는 내레이션을 통해 센토메가만의 3중 프레시 마크를 소개하고 센토메가의 ‘초임계 알티지 오메가3’ 라인업을 제안한다.

영상에서 소개되는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데일리’,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트리플’, ‘초임계 알티지오메가3 맥스’의 3종 라인업은 초임계 알티지(rTG)형으로 체내 흡수율을 높였고 특허 탈취 공법으로 어취를 낮췄으며 위가 아닌 장에서 분해될 수 있도록 장용성 캡슐을 적용했다. 특히 입에 넣는 순간부터 상큼한 포도향 코팅으로 신선함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오메가3와 비타민 D, E의 함량이 데일리부터 트리플, 맥스까지 각기 다르게 함유돼 혈행과 눈 건강, 기억력 관리까지 기능성을 맞춤별 제공한다.

센토메가 라인업은 뉴트리원 공식몰과 브랜드스토어 등 다양한 유통 채널에서 판매되며, 특히 브랜드스토어에서는 오는 4월 1일까지 봄격 건강관리 루틴 프로모션을 진행 중으로 센토메가는 론칭 기념 최대 35%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센토메가 관계자는 "신선한 오메가3에 대한 소비자들의 강한 니즈에 부합하고자 신규 브랜드 ‘센토메가’를 통해 믿을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 목소리를 반영한 라인업으로 카테고리를 적극 확장해 나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티젠, 네이버 쇼핑 1위..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

사진=티젠
사진=티젠

건강음료 전문기업 ㈜티젠(TEAZEN / 대표 김병희, 신진주)이 3월 3주차 기준으로 네이버 쇼핑 주간 차류 부문 인기 브랜드 1위를 기록을 기념해 4월 1일 하루동안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인기 브랜드 선정은 티젠이 최근 출시한 콤부차 신제품 3종의 인기에 힘입은 결과로 보인다. 티젠은 지난 11일 상큼한 봄철과 잘 어울리는 매실, 청귤라임, 스트로베리키위 콤부차 신제품을 선보였다. 새콤달콤한 다양한 과일의 풍미에 건강한 유산균 발효차의 조화가 일품이어서 봄철 건강한 음료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발효 건강음료인 콤부차 대표 브랜드인 티젠은 녹차, 홍차, 허브차 등 다양한 기능성 차를 선보인 노하우를 기반으로 2019년 국내 최초로 분말 스틱형 콤부차 제품을 선보였다. 저칼로리에 당류는 없애고 유산균을 함유한 콤부차는 건강한 탄산 음료로 사랑받으며 대한민국 1등을 넘어, 미국 아마존, 일본, 대만 등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티젠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 시즌을 맞아 야외 활동이 늘어나면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건강음료로 티젠을 많이 찾는 것 같다"며, "올해 지속적인 신제품 출시로 가볍게, 맛있게, 건강하게 음료를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혀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헥토그룹, 미식 복지로 직원 만족 ‘구내식당에서 맛집 탐방’

사진=헥토
사진=헥토

헥토그룹은 유명 맛집을 초청하는 ‘미식 복지’로 미국 유명 햄버거 브랜드 ‘쉐이크쉑 버거’, 용산 줄서는 식당 ‘문배동육칼’, 오픈런 맛집 ‘런던 베이글 뮤지엄’ 등 인기 메뉴를 구내 식당에서 선보여 미식을 통한 복지로 직원 만족도를 높였다.

헥토그룹은 플랫폼 기업으로의 도약 추진과 함께 ‘직원이 곧 플랫폼’이라는 경영철학을 바탕으로 복지 제도, 직원 건강 관리, 기업 문화 프로그램 등 회사 생활 전반에서 직원 만족도를 높이고자 노력 중이다.

삼시 세끼를 모두 제공하는 구내 식당 ‘채움’은 그간 독일식 족발 슈바인학센, 제주 문어사합, 낙곱새, 마라탕 등 다양한 특식 메뉴와 이벤트로 영양과 즐거움을 모두 챙겼다. 식당 내에는 멀티비타민, 오메가3 등 건강기능식품을 비치해 직원들의 건강관리를 독려했다. 

또, 헥토그룹은 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드시모네’를 전 그룹사 직원에게 매월 지급하고, 걸을수록 쌓이는 복지 포인트 제도와 걷기 행사를 통한 일상 속 걷기 문화 장려 등 다양한 건강 지원 활동을 펼치고 있다. 

헥토 경영지원실 유주송 실장은 “구내 식당에서 영양과 맛을 만족시키면서 미식 경험까지 제공해 차별화된 미식 복지를 선보이고자 한다”며 “임직원이 건강하고 만족도가 높을수록 업무 몰입도와 성과도 함께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