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 수원점과 구로디지털점에서 ‘2025학년도 조리특성화고 · 조리전공대학 입시전략설명회’를 진행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호텔(외식)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에게 주요대학의 입시정보 및 전형 소개, 전형 별 준비사항, 본인의 현 위치에 맞는 대학 등의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진학설명회는 4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1부는 입시전문가의 진로특강, 2부는 대학교수 및 입학담당자 초청 특강, 3부는 현직 셰프 및 선배와의 만남, 4부는 전문 입시 컨설턴트 1:1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일정은 3월 30일(토) 한솔요리학원 수원점과 4월 13일(토) 구로디지털점에서 진행된다.

한편 강남점에서는 오는 4월 9일 외식업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창업자, 재창업을 희망하는 폐업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외식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외식업계의 최신동향과 시장분석, 창업 프로세스와 준비, 마케팅 전략과 브랜딩 등 창업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해당 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이 학원은 서울, 인천, 부산, 대구를 비롯한 전국 14개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셰프를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체험프로그램, 조리특성화고ㆍ조리전공대학 진학프로그램, 고교위탁교육, 한식조리기능사 등의 국가기술자격증 등 다양한 과정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