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솔요리학원에서 지난달 30일, 수원점에서 진행한 ‘2025학년도 조리특성화고 · 조리전공대학 진학설명회’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전했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해당 학원만의 진학 노하우가 공개될 것이라는 기대감에 시작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고 실제로 본 행사에서는 준비해야 할 학교 별 진학 전략과 자기소개서 작성 방법 등 풍성하고 유익한 정보로 가득했다.

1부는 조리특성화고·조리전공대학의 간략한 소개와 특징을, 2부는 특징에 맞는 각 학교 별 전략을 설명하는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가 알아야 하는 진학 관련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 줬다는 후문이다.

또한, 우송정보대 이종민교수를 초빙, △조리전공대학 전형의 이해와 특징 △대학 준비 전략 △대학 및 학과 안내 등에 대해 특강을 진행 했으며 우송정보대학 학원장 추천 장학금도 전달했다.

한편, 학원은 오는 13일 구로디지털점과 27일 강남점에서 호텔(외식)조리학과, 제과제빵학과로 진학을 희망하는 학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조리특성화고·조리전공대학 입시전략설명회를 수원점에 이어 개최한다. 

한편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해당 학원은 서울, 인천, 부산, 대구를 비롯한 전국 14개 아카데미를 운영 중이며, 셰프를꿈꾸는 청소년들을 위한 진로체험프로그램, 조리특성화고ㆍ조리전공대학 진학프로그램, 고교위탁교육, 한식조리기능사 등의 국가기술자격증 등 다양한 과정을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