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에이월드(대표이사 임의순)는 금융교육 및 영업컨텐츠를 제공하는 ㈜웰스에듀(대표이사 김양수)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향후 공동마케팅과 보험영업에 관한 교육사업 확장등을 추진하기로 하였다.

금번 MOU체결을 시작으로 두 회사는 금융영업에 관한 교육, 컨텐츠, 솔루션등을 결합하여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빠르면 24년 상반기중으로 지에이월드의 회원들을 대상으로 웰스에듀에 축적된 각종 금융관련 교육컨텐츠가 순차적으로 제공될 예정인데, 제휴를 통해 저렴한 구독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임의순 대표는 “자사는 10여년간 쌓아온 회원들에게 영업에 필요한 토털솔루션을 제공하는종합플랫폼으로 발전하고 있다. 최근 2~3년사이에 GA로 이직하는 전속사 소속 인원들이 급속히 증가하고 있는데, GA는 전속사에 비해 체계적인 교육과 영업인프라가 부족한 것이 사실이다.

지에이월드는 GA에 진입한 금융영업인들이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영업지원서비스를 강화해가고 있으며, 이번 웰스에듀와의 제휴를 통해 교육과 컨텐츠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이번 업무제휴의 의미를 설명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양사의 서비스에 대한 기술적인 연결작업이 진행되고 있으며, 늦어도 4월말까지는 가격정책등에 관한 조율이 완료되는대로 공동마케팅을 통한 보험영업 교육서비스부터 런칭할 것으로 알려졌다.

김양수 대표는 "자사의 차별화된 교육, 다양한 콘텐츠들이 지에이월드 플랫폼을 통해 많은 금융영업인들이 활용하여 영업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고 전했다.